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야식은 역시나 치킨이지

야식은 역시나 치킨이지

 

 

 

오랜만에 야식먹습니다. 집에 친구가 5명이나 와서 ㅋㅋㅋ 치킨 몇마리 시킬지 몰라서 2마리 치킨 그거

2개 시켜써요!! 맛은 후라이2개 양념1개 간장 1개!!

 

이렇게 시켰는데 역시나 다를까 가장 인기있는 치킨이 바로 후라이!!

이게 제일 맛나요!!! 큐큐

 

 

 

 

후라이 양념 고르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맛있는게 바로 후라이죠!!

간장은 가끔 먹으면 맛있는데 후라이는 매일 먹어도 맛나요 ㅋㅋ

매일매일 먹는 이맛!! 큐큐 꿀맛

 

 

 

 

 

그리고 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양념치킨!!! 양념 요즘에 너무 맛있어요!!

양념소스에 따라서 조금 틀리지만 ㅋㅋ 여기는 진짜 꿀맛

상표는 말 안함

진짜 양념빨이 제대로 묻어나와서 정말 맛있습니다.

예전에 치킨집 알바를 좀 했었는데 ㅋㅋ ㅋㅋㅋ

진짜 진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