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나미 템트리, 공략 서폿패왕 CC의신






나미 템트리, 공략 서폿패왕 cc의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니가 나미 템트리와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나미는 강력한 cc를 가지고 있는 챔피언 입니다.
많은 서폿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cc의 신이라 불리우죠ㅋㅋㅋ레오나랑 똑같이 cc3개입니다.
그만큼 숙련도에 따라서 많은 차이를 보여주는게 바로 나미이기 때문에 소개들어갑니다!



빨강룬 - 공격 3개, 방어 6개

노랑룬 - 체력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체력 1개, 방어 2개

굳이 체력을 9개 안올리셔도 되는데ㅋㅋ 취향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빨강룬에 공격과 방어를 채우고 왕룬에는 체력과 방어로
단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공격을 올려 평타딜을 내주시면 짤짤이가 무진장 아프죠




비교적으로 나미는 오래 살아남아야 하는 챔프입니다.
Cc 하나 하나에 신중해야 하고 한타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나미를 하신다면 디펜스에
힘을 실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서폿 추세는 단단함과 좀비체력 이므로 디펜스에 힘을 실어주세요

나미 템트리 공략 너도 잘할 수 있다.




다 필요없고 이거드셈ㅋㅋㅋㅋ
다른거 들려하지마요
탈진 점멸이 짜세 입니다.



스킬트리는 딱 사진대로 입니다.
Q는 일단 하나만 찍으시고 힐과 공격 둘다 가능케 해주는 W를 3개정도 올려주세요!
그리고 나서 바로 E 선마입니다.
E는 다들 아시겠지만ㅋㅋㅋㅋ아군이나 본인의 추가 공격력을 올려주기 때문에 교전시에
원딜에게 걸어 cc슬로우와 큰 데미지를 더 할 수 있습니다.



나미 템트리

나미 템트리는 뭐 없습니다.
딱 기본 서폿 템트리를 가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른건 필요 없어요~! 이게 최고
사실은 ㅋㅋ상황에 따라서 가야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나미템트리는 취향대로!!
저는 주로 란두인과 미카엘을 주로 가며 체력템을 많이갑니다.
높은 피통으로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게 하죠!
나미 템트리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면서 저는 이만 자러 갈께요!
나미 템트리, 공략 서폿패왕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