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뜨게질팔찌 만들었습니당@.@




뜨게질팔찌 만들었습니당@.@


취미로 가끔 뜨게질을 하는데 ㅋㅋㅋㅋ
뜨게질 하다가 정말 좋은걸 발견?
뜨게질팔찌를 만들 수 있다는점!
근데 이쁘진 않는데ㅋㅋ그냥 만들어봄ㅋ
☺☺☺



어떤가요?ㅋㅋㅋ좋아보이죵?
ㅋㅋㅋㅋㅋㅋ 호호호호
저도 처음 만들어봐서 싱기했어요ㅋ
꿀신기ㅋㅋㄱㄱ
근데 진짜ㅋㅋㅋㅋ
의외로 만들기 쉽다는점ㅋㄱㅋ

뜨게질팔찌 모양만 잘만들면 될듯 싶어요ㅋ


재료는 이렇게 있네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보세요ㅋㅋ
뜨게질팔찌 정말 쉽습니다!
ㅋㅋㅋ전 코바늘, 실뜨게 바늘 없이 손으로 그냥 만듬ㅋㅋㅋㅋㅋ
☺☺

뜨게질팔찌 만드러봐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