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모짜렐라 인더버거 롯데리아 성공적?








모짜렐라 인더버거 롯데리아 성공적?



이번에 롯데리아 갔다왔는데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켜먹어 봤습니다.
이거 인기있는 버거라는데ㅋ 거의 매진되서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인기 절정인데 ㅋㅋㅋ제가 먹어본 결과...
롯데리아는 랏츠버거가 진리라는걸 깨달았죠!



이번에 이벤트로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시키면 치즈시틱이 공짜!
공짜라더군요!ㅋㅋ그래서 바로시켰습니다.
해쉬브라운이랑 더블 무슨 버거 있는데 그건 고기추가!
이건 치즈패티랑 해쉬패티!



치즈스틱은 진짜 꿀맛이예요!
다른건 뭐 없는데ㅋㅋㅋㅋ 역시 치즈스틱!
일단 가격은 적당해요! 그런데 안에 들어간게 딱
치즈패티... 다른게 없다는게 좀 아쉬워요!
양상추나 토마토 같은게 없음...



모짜렐라 인더버거 롯데리아 성공적?
ㅋㅋㅋㄲ 일단은 성공적이라고 해야겠네요!
신메뉴인데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넣은 버거이기 때문!
버거는 진짜 꿀맛입니다.
근데 2~3번 먹기엔 쫌...
딱치즈만 들어있어서 맛이 약간 느끼해요ㅋㅋ
느끼한맛을 ... 콜라가 잡아주니 콜라는 필수!



모짜렐라 인더버거 롯데리아에서 정말 잘만든 버거인듯 합니다.
맛은 가히 꿀맛!
맛이 심심할 수 있는데 ㅋㅋㅋ 좀 약간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버거입니다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모짜렐라 인더버거 롯데리아 성공적인 신메뉴가 될지 흥하다가 찾지않게 되는 고인메뉴가 될지
궁금합니다. ㅋㄲㅋ저는 호에 1표!
여러분들도 한번 먹어보세요! 꿀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