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출근 후 허쉬 쿠앤크 마시기~!! 당충전

출근 후 허쉬 쿠앤크 마시기~!! 당충전

 

 

 

흐하 ~ 아침에 출근하려 하는데 지각할것 같은 느낌인거예여! 바로 역으로 달려갔죠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오자마자 바로 지하철 타고 가려하는데 지갑을 놓고온거예요.......ㅠㅠ

지갑 진짜 ㅋㅋ 되돌아가면 무조건 지각인데... 그래서 어차피 지각이니 되돌아 가려하는데..

뒷주머니에 만원이 딱!!!

그래서 힘들게 출근했씀다!!

 

 

 

 

 

만원으로 허쉬 쿠앤크 사먹고 출근 2분 남겨놓고 딱 아슬아슬하게 왔습니다.

흐앙 ㅋㅋ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커피가 가격이 비싸서..포기하고 왔습니다.

근데 꿀맛!! 쿠앤크 맛인데 그 화이트초콜릿이 더 많은 맛 아시죠? 쿠앤크 과자맛이

정말 조금밖에 안들어있는거!! ㅋㅋ

 

 

 

근데 맛은 좋아요!!! ㅎㅎ 11월까지 유통기한이라 11월까지 숙성시켜서 먹어보고 싶었지만...ㅋㅋ

배도 고프고 해서 그냥 바로 먹었습니다~ 다행히도 지각을 안해서 다행!!

여러분들도 지각하지마시고 10분 일찍 일어나서 준비 하시고 아침밥 간단히 먹구 오세요~

뀰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