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어플게임추천 히트대작게임





어플게임추천 히트대작게임





안녕하세요 우니입니다.
오늘읃 어플게임추천 히트 대작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넥슨에서 만든 게임으로 대한민국 넘버1 게임이죠!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장비입니다.
레벨은 28이고 장비는 고대템 3개 빼고 모두 영웅템
이템은 일반>고급>희귀>영웅>고대>불멸 이렇게 있습니다.
불멸템 갖기에는 현질력이 떨어짐...
그리고 뽑기에도 안나옵니다.
불멸템은 그냥 딱 제련으로만 나오기 때문에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어플게임추천 이건 스킬!
스킬에 따라서도 많은게 변합니다.
저는 그냥 기본스킬 한두개찍고 나머지를 패시브에 투자했어요!
5개 다 찍으면 정말 많이올려줘요!
패시브 퍼센트가 10단위기때문이죠
히트 대작게임 너무잼남ㅋ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결과 ^-^
이건 질수밖에 없네요ㅋㅋ
공격력차이가 이렇게 심할 줄이야...
비슷한 애들좀 만나자^-^;;;
너무쌤...



어플추천게임 히트 대작게임 ㅋㅋㅋ
이건 꼭해보세요ㅋㅋ
그래픽부터 어마어마하답니다.
히트짱잼!!!!!!
꼭 한번해보셈ㅋㅋㅋ진짜!!!



일단 방어가 좋아서 왠만하곳은 다 클리어가능해요!
재미는 덤이죠!
우니가 추천하는 게임!
어플게임추천 히트 대작게임 !
해보셍>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