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저녁메뉴추천 순두부찌개, 돈까스, 비빔냉면







저녁메뉴추천 순두부찌개, 돈까스, 비빔냉면




햐 오늘 저녁밥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준비했습니다.
이곳은 구의역이랑 건대역 가는길에 위치한 밥집인데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가끔 오는곳입니다.
저녁메뉴추천으로 오늘은 3종세트를 시켰어요ㅋ
단품으로 찌개, 돈까스, 비냉 이렇게 말이죠!



돈까스인데 수제돈까스라고 해서 맛이 되게 깔끔해요ㅋㅋ
씹는 맛이 아주 그냥 부드럽고 좋아요
☺☺☺☺☺☺☺☺☺☺




저녁메뉴추천 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이거죠
순두부찌개!
완전 좋아해요ㅋㅋ 예전에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이렇게가 대표국물이였다면
순두부찌개도 합류하여 순두부를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이건!뀨 ㅋ ㅋㅋㅋ비빔냉면 입니다.
비빔냉면은 양념맛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도 어마어마해요ㅋㅋㅋㅋ
오늘 배가 너무 고파서 메뉴 2개 정도를 먹었습니당
꿀맛 꿀맛 꿀맛 꿀맛

가격 보이시죠?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최고입니당ㅋㅋㅋㅋ
24시간이라서 정말 좋아요!
언제든 저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용! 꿀맛입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저녁메뉴추천 해줄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