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전략어플추천 붐비치 입문단계




전략어플추천 붐비치 입문단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락어플추천 게임을 소개해드릴께요
아시는분들은 아시는 붐비치!
다들 아시죠? 클오클과 비슷한게임인데
수중전 게임으로 섬을 공격하는 게임입니다.
꿀잼을 선사하기에 소개해드려요!



제 기지입니다.ㅋㅋㅋㅋ
진짜 뭐 하나 없는 초보자의 섬이죠ㅋㅋ
레벨은 8이구요ㅋㅋㅋ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약간 새로운 장르라고 볼 수 있는데 수중전은 더욱 재밌네요



기지입니다. 방어기지와 자원기지만 ㅋㅋㅋ
기관포탑 꼭 장착해서 사용해야겠어요ㅋㅋ
중거리공격형인데 다발총이라서 적 몰살시키는데 좋습니다.
전략어플추천 붐비치!
클오클보다 약간 새롭고 군대느낌이 많이나서
남성들이 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부대는 이렇게 있습니다.
본부 레벌이 오르면 오를수록 애들을 뽑을 수 있는데 마지막 유닛 뽑고싶네요ㅋㅋㄲ
탱크만 뽑아도 엄청 재밌을텐데
아직 붐비치 입문인 저에게는 무리겠죠?
하하하하


그리고 이겐 섬마다 계속하여 적이 섬을 점령하는데
다시 전투하여 적섬멸하여 섬을 탈취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벌써 20개의 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섬을 하나하나 얻을때마다 성취감이 있어서 좋아요
☺☺



전략어플추천 붐비치 이건 꼭해야합니다.
ㅋㅋㅋ진짜 왤케 재밌는거야ㅋㅋ
건물 짓는데 1시간 넘게 걸리는데도 붐비치만 잡고 있으니... 시간가는줄 몰라요ㅋㅋ
레알 꿀잼입니다.




여러분들도 전락어플추천 게임 붐비치 한번 해보세요
진짜 재밌습니다. 군인들이 나와서 총쏘고 공격하는것도 아기자기하고
전함에서 미사일도 쏘고 구급상자도 주며 유도하는 탄도 주기에
정말 전략적으로 재밌는 게임이죠
전략어플추천 붐비치 꼭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