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오늘 점심은 짜장밥과 돈까스 !!

오늘 점심은 짜장밥과 돈까스 !!

 

 

 

 

하하 오늘점심은 짜장밥과 돈까스입니다~

직원분과 같이 먹는데 반반씩 나눠먹자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근데 여기... 숨은 맛집에다가 가겨 되게 착해요...ㅋㅋ

저거 두개 시키는데 7000원..........

건대에 위치하는데 외근 나갔다가 건대쪽에 저렴한데 양도 어마어마하다는 맛집을 찾아왔어요 ㅋㅋ

솔직히 돈까스 大  짜장밥 + 국수 2개 주는데 세트메뉴라고 해서 7천원이라는게 !!

말이 됩니까!!?ㅋㅋㅋ 가격 진짜 너무 착해

 

 

 

 

 

일단 돈까스는 맛있고~ 짜장밥은 더 맛있어요! 이건 장담합니다!!! 바삭바삭!!

여러분들은 점심에 뭘드셧나요? ㅋㅋ 직원분이 얼마 못드셔서 제가 거의 3/2를 먹었어요

여기서 또 먹방을 찍었네요 ㅠ.ㅠ 흑흑 ... 이러다가 돼지 되게써.....

어딘지 궁금하신분들은 ㅋㅋ 물어보시면 알랴드랴요~~~!!

점심 맛있게 먹었으니 모두 다시 일과를 봅시다 ㅜ_ㅜ..........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