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코르키 스킨추천 [우르프라이더 코르키 짱]

 

 

 

코르키 스킨추천 [우르프라이더 코르키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르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코르키 스킨은 왠만하면 다 이쁘더라궁!! UFO, 스피드광 빼고 ^^

제가 요즘 코르키에 미쳐있어서 코르키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킨도 살겸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스킨추천 갑니다~!

 

 

 

 

 

붉은남작 코르키

 

진짜 이건 가지고 싶은 스킨중 하나인데.... 한정판입니다.

이건 꼭 사고 싶었는데... 아쉽다능...

진짜 레알 꿀잼입니다. 이걸로 플레이 해보면 얼마나 좋을까요..

강제캐리 스킨인데 ㅋㅋㅋㅋ 코르키 스킨추천 이거 나오면 바로 살꺼임ㅋㅋㅋ

 

 

 

우르프라이더 코르키

 

현존 있는 가장 이쁘고 퀄 좋은 스킨입니다.

우르프가 ㅋㅋ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꼭 소장해야 하는 챔피언이죠!!

가격은 975RP입니다. 가격도 좋고 퀄리티도 좋고~

둘다 좋아요 ~ 저는 이걸 사려고 해요 ㅋㅋ 그래서

코르키 스킨추천 해드려요 ㅋㅋ

 

 

 

 

 

불꽃놀이 코르키

 

이건 꼭 ㅋㅋㅋㅋ 사셔야. 하지는 않지만 ㅋㅋ 스킬 이펙트가 너무 이쁘죠 ㅋㅋ

근데.. 중요한건 너무 중국풍이라 포기했습니다~!!

너무 중국풍....ㅠㅠㅠ 스킨이 약간 금방 질리는 스타일이라서~~!

패스입니다.ㅋㅋ 이건 취향차이라서 ㅋㅋ 골라서 가세용

 

 

 

 

 

얼음썰매 코르키

 

이게 레전드리라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정말인가요?

아주 예전에 나와서 정말 많은 분들이 가지고 싶어하는건데 스킨 자체가 아직 나오지 않고

한정판이라서... 사지도 못해요 ㅋㅋㅋ 2010년 벤쿠버 올림픽때 나온거라는데 ㅋㅋㅋ

2014년에 1820 RP에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레전드리는 좀 그렇고...

준레전드리도 좀 그런데.... 가격때에 비해서는 완전 별로인데

희소성 하나 때문에 얼음썰매 코르키를 원하나 봅니다.

 

무튼 현존하는 스킨중에서 가장 괜찮은 스킨은 바로 우르프라이더 코르키입니다.

헤헤헤헤 오늘 지릅니다. ㅋㅋ 이상으로 코르키 스킨추천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