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쉔 스킨추천 [TPA 쉔이 진리다.] 리메이크 전

 

쉔 스킨추천 [TPA 쉔이 진리다.]

쉔 리메이크 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쉔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쉔은 일단 리메이크를 앞두고 있죠~ 타릭이랑 마친가지로 말이죠!!

타릭은 진짜... 리메이크가 절실한 챔피언이긴 하죠!!

그리고 쉔은 그렇게 많이 바뀔지 궁금하네여~~

쉔 리메이크를 앞두고 있기에 오늘은 쉔 스킨추천을 해드릴께요~

 

 

 

 

 

 

 

고고!!!씽!!!

 

 

 

 

외과의사 쉔

 

클템 때문에 유명해진 스킨이죠?ㅋㅋㅋ

간나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나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킨입니다.

쉔한테 잘어울리기도 하고요~~ 외과의사인데 약간 무섭게 느껴질때도 있어요 ㅋㅋ

쉔 스킨추천~ 추천해요!!!

 

 

 

 

 

무사 쉔

 

좀 일본 무사 느낌이 많이나서 호불호가 갈리는 쉔입니다.

근데 타격이나 사운드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쓰고 있죠~!

저는 쉔을 산다면 TPA쉔으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무게감 있고 좋습니다용!~~!!

 

 

 

 

 

TPA쉔

 

이건 꼭 사고 싶어요... 진심 너무 이뻐요....

근데 한정판이라서 살 수도 없고..... 하......

마음이 좀 아픕니다... ㅠ_ㅠ

사고싶은 마음은 굴뚝입니다.

근데 아마도 이건 내년 롤드컵이나 그럴때 나올듯 싶네요 ㅋㅋㅋ

이건 무조건 쉔 스킨추천!! TPA쉔은 사랑입니다.

꿀멋있습니다!!!!!

 

 

 

쉔 스킨추천 소개는 끝내고!! 마지막으로~ TPA쉔이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