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정키 잊혀지다 (Feat.양다일) 발라드노래추천




정키 잊혀지다 (Feat.양다일)
발라드노래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키 잊혀지다 라는 노래를 소개해드림!!
진짜 이노래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로
인기절정이죠!
정키 잊혀지다 노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예요ㅋㅋ




정키꺼지만 객원가수로 양다일이란 분이 피처링 해주셨습니다.
이 분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죠ㅋㅋ
저도 정키, 양다일 잊혀지다 매일 2번씩은 듣고 있습니다.
그 만큼 명곡이죠ㅋㄱ ㅋ
정키 노래는 왠만하면 다 좋아요ㅋㅋ
정키님 노래 너무 잘 만드심....

발라드노래추천!



그리고 정키 잊혀지다는 곡이 너무 좋아요...
이런 곡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용♡
아싸라비야~!!!!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진짜 장담하고 너무 좋은곡입니다.



정키 잊혀지다 말고 정키 홀로라는 곡이 있는데 그 곡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들어보세요
장담하고 명곡입니다. 발라드노래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