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건대 홍콩반점 볶음짬뽕 맛있엉 ~~!

건대 홍콩반점 볶음짬뽕 맛있엉 ~~!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점심에 건대에 위치한 홍콩반점을 다녀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뭘 시켜야 할지 몰랐는데 때마침 옆옆 테이블에서 볶음짬뽕을 시킨거예요~~

근데 볶음짬뽕 나오는거 보고 와..... 저건 꼭 먹어야지! 라고 생각해서 저도 바로

홍콩반점 볶음짬뽕을 시켰습니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사진도 흐릿하게 나왔네용 ...ㅋㅋㅋ (수전증인가...)

시키고 좀 시간이 지나니까 나오더라구요 ㅋㅋ 대박 맛나보영

 

 

 

 (건대 홍콩반점 볶음짬뽕 사진!)

 

사진 보세요! 이 사진은 좀 잘나왔습니다.~ 되게 맛있어보이지 않으세요? 볶은 면발과 고기, 그리고 각종 야채들과 해산물들!!

처음에는 약간 느끼한 맛이 있는데~ 기존 볶음짬뽕은 매운맛이 있는데 여기 홍콩반점은 약간 느끼하면서도 고소한맛이 강해요

처음에 먹고 !!? 어? 이맛이 원래 이랬나? 라고 싶을 정도로 색다른 맛이였어요!

저는 매운볶음짬뽕만 먹어봤거든요!! 근데 먹다보니까 맛의 고소함이 와구와구 생겨서 순삭시켰어요~~

배고팠는데....(나는 매일 배고파...)

 

 

 

이건 또 사진이 잘 안나옴 +_+

홍콩반점은 건대맛집인가!! ㅎㅎ 맛집으로 해도 과언이 아니죠! 백종원님이 만드신 더본 가게이기 때문에!!

맛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들도 이 맛!! 볶음짬뽕 먹어보세요~

진짜 안매워서 놀랐고 고소해서 놀란!! 오징어, 새우, 고기가 맛나서 좋은 꿀맛 짬뽕!

여러분들도 건대 홍콩반점 볶음짬뽕 맛있게 즐겨보세요~

 

(우니먹방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