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짜장면세트메뉴 탕수육맛있는곳

 

 

 

 

 

짜장면세트메뉴 탕수육맛있는

 

 

 

 

 

 

 

안녕하세요~ 오늘 친구가 아현동에서 공방을 하는데 오늘 친구 공방을 다녀왔습니다.

플로리스트라서 공방에는 많은 꽃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이뻤음..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향과 공방 안의 꽃들 때문에

기분이 좋아졌죠 ㅋㅋ 친구가 딱 작업을 마치고 1시쯤에 밥먹자고 해서

바로 나왔습니다~~! 짜장면 맛있는집이 있다길래 바로 내려왔죠!!

 

 

 

 

 

 

 

 

 

 

캬 완전 양이 많아요!!! 그냥 짜장면 가격 하나는 35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그런데 여기서 12000원에 짜장면 2개와 탕수육을 먹을 수 있어요!

탕수육맛있는집 이라고 친구가 그렇게 추천을 하더라구요 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나 이번에 사진 잘찍음 ^_^

보이시나요? 면발이 오동통통 한게 맛있어보이죠!!?

짜장면세트메뉴를 시키고 짜장면부터 나왔는데 면발부터가 장난아니예요!

근데 중요한건 짜장면집 이름이 생각안남;;

아현동 2번출구에서 쭉 오다보면 학교인가 하나 있던데 학교 가기 전입니다.

 

 

 

 

 

 

성인남자가 먹으면 딱 알맞게 배부를양 입니다.

근데 여기서 또 탕수육을 먹어줘야 하죠~~

짜장면세트메뉴 탕수육맛있는집 !! 친구가 인정한곳!!!

어디 누가 인정한게 아닌 딱 친구 1명이 인정한곳입니다.. 오해하지 마시길..ㅎㅎ

 

 

 

 

 

근데 의외로 양이 많다...

원래 짜장면 2개 7000원 ! 그럼 탕수육은 5천원인 셈인데 이정도면 뭐 ~

푸짐푸짐하네요!!!

탕수육맛있는곳 추천!! 강력추천 !!

저는 추천해요~ 제 입맛에 딱 알맞거든요!! 탕수육을 좋아해서..ㅎㅎ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 부먹으로 가져오셧네~~ ㅜ.ㅜ

 

 

 

 

 

그래도 맛있어요!!

씹는맛도 좋고 튀김옷이 얇아서 좋아요! 안에 고기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다음에도 한번 가야겠어요!!!

 

 

짜장면세트메뉴 탕수육맛있는곳 이곳을 어찌 잊으랴 내 생에생에 기억하겠소~

 

- 아현동 어느 짜장면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