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미아사거리피자몰 와이스퀘어 피자맛있는곳

 

 

 

 

 

미아사거리피자몰 와이스퀘어

피자맛있는곳

 

 

 

 

 

 

 

 

 

안녕하세요~ 오늘 !! 점심에 미아사거리에 위치한 피자몰을 다녀왔습니다.

와이스퀘어라는 건물 4층에 위치하는데 2칸이 존재합니다.

한쪽은 피자몰이고 한쪽은 해산물 파는곳인데 잘 확인해야 합니다~!

 

 

 

 

 

 

 

그냥 피자 종류 하나하나 찍는거보다 이렇게 모아둔거 찍는게 좋아요 ㅋㅋ

피자 종류는 8가지? 9가지?

정도가 되고 다른건 그냥 여러가지 음식이 있습니다.

 

 

진짜 피자몰은 피자 말고는 없음....

맛있는게 피자 말고는 없음 그래서 피자몰...

피자맛있는곳을 찾는다면 와이스퀘어로!

 

 

 

근데 피자는 진짜 괜찮아요 ㅋㅋ

피자 하나만큼은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건 확실합니다.

개인적으로 먹물피자... ㅎㅎ 도우 자체가 맛있어서 저걸 많이 냠냠했죠

저는 그냥 미아사거리피자몰 와이스퀘어 피자맛있는곳에 오면 페퍼로니피자를 추천합니다.

그게 제일 맛있는것 같네요

 

 

 

 

 

 

그리고 가격을 보면 평일 올데이 99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주말에 다녀와서 그렇지만... ㅎㅎ평일에 오면 9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100분동안 먹을 수 있어요!! ㅎㅎ 100분이면 충분하죠 뭐 ~~~

맛있는 피자를 많이많이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

 

 

 

 

여러분들도 미아사거리피자몰에 오셔서 맛있는 피자를 드셔보세요!

저는 피자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극추천 !

와서 피자 드셔보시고 ~ 후기 한번 남겨보세용 ㅋㅋ

진짜 최고입니다. 피자맛있는곳 찾으시면 피자몰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