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원피스캐릭터 매력적인 8人

 

 

원피스캐릭터 매력적인 8人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피스캐릭터 매력적인 8인을 공개하겠습니다.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이니~~ 그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작합니다~!!

 

 

 

 

 

 

골드로저

 

뭐 그렇게 크게 많이 나온적도 없지만 원피스 세계관에서 신적인 존재입니다.

대해적시대를 만든 위인이죠!! 골드로저가 싸우는 모습을 봤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

직접 싸우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마르코

 

흰수염 1번대 대장으로 있죠~ㅎㅎ

정말 매력적인 원피스캐릭터입니다.

불사조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참 색상이 이뻐서 개인적으로 좋아요!

 

 

 

 

 

사보

 

이건 좀 놀랐습니다. 사보가 탄생하다니 ...

죽은줄 알았고 정말 생각도 못하게 갑툭튀한 원피스캐릭터입니다.

사보 나와서 짱좋음..ㅠㅠ 커서 셋이 모여 술한잔 했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ㅠ

 

 

 

 

 

루피

 

주인공이죠!! 도플라밍고를 잡긴 했지만 아직 갈길은 멀었습니다.

주인공이라서 루피 참석! (에이스는 일부러 뺐습니다.)

고인이 된 에이스..ㅠㅠ (맨위에 골드로저는 시초이니까 넣었어용!)

 

 

 

 

 

 

상디

 

2016년 상디의 해 입니다.

지금 별말이 다나오죠 ㅋㅋ 악마라든지 빅맘이 할머니라든지...

도플라밍고 동생의 아들이라든지...ㅋㅋ 진짜 많이나오네요 ㅋㅋ

근데 원피스를 만드신 작가님이 상디의 출생과 2016년도에 활약이 크다고 합니다!

더욱 기대가 됩니다!!

 

 

 

 

샹크스

 

 제일 착한 해적! 의리의 사나이!

초반부터 지금까지 많은 대한민국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악마의열매 능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황의 자리에 있는 대단한 분이죠!!

대장들도 껌뻑 쫄아버리는 클라스!!

 

 

 

조로

 

갈수록 강해지는 조로입니다.

미호크에게 검을 배우고 난 후로 강해져서 돌아왔으며

정말 최강의 검객의 자리에 설 위인이죠!

조로도 꿀좋음

 

 

트라팔가 로우

 

미친매력 입니다.

얘는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매력적이죠!!

요즘대세입니다. ㅋㅋㅋ

더콰이엇 이라는 래퍼와 정말 비슷하게 생겼습니다.ㅋㅋㅋ

모티브가 아닐런지...^^;;

 

 

무튼 원피스캐릭터 매력적인 8人 소개를 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