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5)
바루스 스킨추천 인게임, 일러스트 (빛의, 정복자, 설원특공대, 사랑의추적자) 바루스 스킨추천 갑시다. 오늘은 1티어 원딜러인 바루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기본 스킨이 일러스트는 멋지긴 하지만 보라색(지루함)라 약간은 카오스형에 지겨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킨이니 한번보세요 빛의 바루스 바루스 스킨 중에서 궁이 가장 안보여서 궁사기라는 말까지 있었습니다. 가성비 갑인 이 바루스는 가격도 바루스 스킨 중에서 저렴한 편이고 이펙도 다바껴서 좋습니다. 바루스 스킨 추천해드림! 설원 특공대 바루스 설원 간지의 스킨 입니다. 바루스는 약간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바루스의 경우 가격에 비해서는 별로인데 설원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스킨입니다. 정복자 바루스 정복자 바루스는 바루스 스킨 중 최고입니다. 바루스 스킨 인게임, 일러스트 모두 최상이며, 가격도 저렴하고..
럭스 스킨추천 인게임, 일러스트 (마법도둑, 강철군단, 별수호자, 원소술사, 달빛여왕) 럭스 스킨추천 고고씽 안녕하세요 오늘은 럭스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럭스를 좋아하는데 스킨은 또 엄청 이쁜게 수두룩한 럭스입니다. 기본 스킨 본판이 되기 때문에 가능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ㅋ 럭스 일러스트, 인게임 소개 갑니다. 마법도둑 럭스 마법도둑 럭스는 스킬이펙트가 바뀌진 않는데 일러스트가 최고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려요 인게임도 나름 괜찮기도 하고 플레이하는데 고수들이 쓰는 스킨이라고 합니다.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추천해드립니다. 강철군단 럭스 강철군단 시리즈 중에서 가장 화려한 스킬이펙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해 보이는 럭스 인게임 모습!! 갑옷을 두르고 있어서 단단해보이는 스킨입니다. 추천해드림! 정말 꿀입니다. 별수호자 럭스 별수호자 스킨 중에서 스킬 이펙트 하나는 ..
가이아 직업추천 전직 양산형게임 2010년도 게임? 일단 고고.. 안녕하세여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가이아 모바일 신작게임 소개와 직업추천을 해드릴께요 어제 나온 게임인데 양산형 중국 게임으로 추정되는 신작이 나왔습니다. 일단 가이아 직업 보시죠 소마 소드마스터 휴먼입니다. 쌍검을 끼고 있으며, 물리공격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공속도 빨라서 시원시원한 타격이 가능하죠 하지만 타격감은 1도 없어요.. 나이트 방어형 전사입니다. 딜보다는 탱커이며, 무난하게 클 수 있는 직업입니다. 무과금러는 나이트 가이아 직업추천해드려요 스컬크러셔 큰 토르의 망치를 끼고 있는데 근접딜 최강자입니다. 근데 조금 느린 공속때문에 답답할 수가 있어요 그래도 딜은 굿 귄혼 근접 격투가입니다. 짧은 공격거리가 조금 아쉽긴한데 연계기가 좋은 직업입니다. 메이지 원거리 마법 폭딜 1순위입니다. ..
킹오브킹 직업추천, 특성, 룬 공략 과금? 신작 어플추천 횡스크롤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킹오브킹 직업추천과 특성, 룬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나온 신작게임인데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게임 중 횡스크롤 게임의 대표주자 던파와 약간 비슷한 게임이더라구요 일단 오늘 공략 가보겠습니다. 용전사 용전사는 일단 무난한 평타 직업입니다. 딱 중간이고 다른 직업보다 쉬워서 편하게 자동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검 쓰는 직업을 좋아하신다면 극추천! 움직임이 약간 엄벙하지만 직업추천 해드립니다. 메이지 딜러짱 탱 부실 컨트롤 최악 난이도 하지만 손이 된만큼 강력하고 과금 한만큼 쌔지는게 메이지입니다. 딜이 쌔므로 직업추천..! 버서커 순간적인 딜이 강력한 직업입니다. 나름 용전사와 맞먹는 체력과 레인저와 맞먹는 공격력! 이놈도 밸런스에는 나름 잘 짜여진 직업입니다. 스킬 활용이 시원시원해..
마성 직업추천 공략, 코스튬, 탈것 간지 작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게임인 마성 직업추천과 간단하게 리뷰 하나 써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작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부류의 게임인 오픈필드, 직업 종류 다양, 파티시스템, 컨텐츠 등 많은데요 오늘은 직업추천만 간단히 쓸께용 화질은 저화질, 고화질, 초고화질이 있습니다. 전사 생긴건 무사죠? 간지나는 전사인데 직업 중에서 가장 무난한 직업이며,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고 자동사냥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전사 마성 직업추천해드립니다. 자객 빠른 공속과 공격, 반격, 폭발적인 딜까지 모두 챙기는 직업이죠 엄청난 폭딜을 자랑하고 물리공격류 최강딜을 자랑합니다. 컨트롤만 되면 최강캐입니다. 마법사 원거리류 최강 딜을 자랑하는 직업입니다. 엄청난 폭딜에 마법사는 마성에서 무과금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폭딜 꿀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