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잔나 스킨추천 [서리여왕, 기상캐스터, 별수호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잔나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잔나는 서폿 챔피언으로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그리고 기동력과 cc의 환상적인 조합이 어마어마한 챔피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 오늘 그 중에서 가장 이쁜 잔나 스킨들을 뽑아보겠습니다.

들어와용~!!

 

 

 

기상캐스터 잔나 [1820RP]

 

 

잔나 스킨추천을 해드릴텐데 잔나 스킨들 골라보니까 ~ 가장 최상은 바로 기상캐스터 잔나입니다.

기상캐스터 잔나는 진짜 핵꿀입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스킬 이펙트가 날씨 효과고 궁이 비오는걸 비유한 너무너무

이쁜 스킨입니다. 제 1순위로 뽑고 싶은데 가격이 가격인 만큼 꼭 필요하신 분들만 추천!!!

가격 그런거 안본다면 1순위로 추천해드립니다. 기상캐스터 잔나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별수호자 잔나 [1350RP]

 

별 수호자 잔나는 별수호자 모두가 맘에 들어할 만큼 좋은 스킨입니다. 별수호자 캐릭터 모두 좋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별호자는 가격대비 하면 진짜 좋은 스킨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게임 시작할때 나오는 음성 노래 소리 정말 꿀입니다.

별수호자 잔나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평타 공격할때도 너무 이쁨.......!!

 

 

 

서리여왕 잔나 [975RP]

 

서리여왕 잔나는 기상캐스터 나오기 전부터 1등 스킨이였죠~ ㅎㅎ 가장 이쁘고 얼음의 여왕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는

스킨이였는데 저 두개의 스킨이 나오고나서 부터는.... 서리여왕의 스킨이 별로라는 평을 받았죵...

레전드리 스킨 빼곤 노노노~~ 이게 최고랍니다.

잔나 스킨추천 이렇게 3개 해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