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에코 스킨추천 [모래폭풍, 프로젝트, 전학생]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코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챔피언이 있는데 그 중에서 에코는 하드캐리가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그리고 스킨들도 모두 이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뭐 스킨은 3개고 인게임, 일러스트 모두 이쁘기 때문에 에코스킨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들어와용!!!

 

 

 

모래폭풍 에코 [975RP]

 

모래폭풍은 정말 처음에 나온 스킨 치고는 진짜 이쁩니다.스킨 자체가 너무 이쁘고 금색빛이 나서 진짜 웬만하면 저렇게

올려줍니다. 스킨 자체가 너무 이쁘기 때문에 레전드리 못지 않죠~! ㅎㅎ 가격 대비 핵꿀입니다.

가격대비 너무 좋고 인게임, 일러스트 모두 좋아요~!!! 모래폭풍 에코 스킨추천 합니다.!!!

 

 

 

전학생 에코 [750RP]

 

전학생 에코는 가격대비 핵꿀입니다. 전학생 에코는 가격대비에 비해 진자 일러스트, 인게임이 잘나왔습니다.

그리고 머리가 올라가서 완전 이쁘게 변신됐어요~!! ㅎㅎ 캬 ~ 그리고 흑형에 흰머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고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전학생 에코 !!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프로젝트 에코 [1350RP]

 

프로젝트 에코는 에코 스킨 중에서 가장 이쁩니다. 깔끔하고 스킬 이펙트가 다 변경되며, 무기 또한 멋집니다.

프로젝트 스킨들은 다 이쁘지만 그 중에서도 에코가 일러스트나 인게임 모두 깔끔하고 간지납니다.

간지있는 모습이 제대로~!! +_+ 에코 스킨추천 해드려요!! 캬 1350가격에 비해서 정말 좋습니다!!

그러므로 추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