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트런들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탑공략 (하드캐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탑 공략을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트런들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입니다.

탑공략이며, 정말 강력한 딜을 나타내는 챔피언이고, 하드캐리가 가능한 아이이며, 엄청난 폭딜과 탱커의

역할을 가져오는 챔피언이므로 소개 들어갑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마저 9개

 

왕룬 - 공격 3개

 

룬은 보통 이걸 듭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다른 룬을 올리셔도 됩니다. 왕룬에 공속을 3개 올리셔도 좋습니다.

다른건 똑같이 올려줍니다. ㅎㅎ 트런들템트리는 공격템을 2개, 그리고 방어템을 올려주는데

방어템을 많이 가니 룬에는 공격적으로 가줍니다.

 

 

 

트런들 특성에는 흉포 12에 결의 18을 가줍니다. 결의에 핵심 특성인 착취를 올려줍니다. 착취는 트런들에게

엄청난 시너지를 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최대 체력의 데미지를 입히고 추가 피흡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런들 패시브에는 적 미니언이나 몹이 죽을 때에 체력을 %로 조금씩 올려줍니다.

그러므로 싸울때도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체력흡수가 많아 좋아요!!!!

트런들템트리에는 강력한 딜템 2개와 방템 3개을 주로 가기 때문에 공격적인 모습과 방어적인 모습 두가지를 가져와야 합니다.

 

 

 

딜이 부족할 경우에는 딜량을 채워주는 점화!!

상대가 로밍을 자주가는 챔피언이랑 상대가 못이기는 챔피언이라면 텔포를 올려줍니다.

 

 

트런들은 스킬이 어렵지 않습니다. 장판 깔고 평 > Q > 평  > Q > 평 > Q > 평 > Q > 평 으로 가줍니다.

그리고 상대가 도주를 한다면 E로 차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E는 또 다른 소규모전이나 한타, 추노, 도주 할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은 상대 체력을 흡수하고 추가적인 방어를 흡수합니다.

궁은 소규모, 한타, 1:1 시 올려주세요!!!

 

 

 

트런들템트리

 

오늘의 트런들 템트리는 쉽게 쉽게!! 간단하게 이런식으로 가줍니다.

첫 코어로는 히드라를 기본적으로 가지만 AP가 쌔면 정령의형상, AD가 쌔면 란두인이나 얼어붙은 심장을 가셔도 좋습니다.

신발은 상대에 따라서 닌자의신발, 헤르메스, 신속신 중 하나를 가주도록 합니다!!!

라인클리어가 부족한 트런들에게는 히드라만한게 없고 상대에 따라서 트런들 템트리를 변동시켜야 합니다.

상대가 올 AD라면 가시갑옷을 올려주고요!! 아! 첫코어로 트포는 가지 마시길....ㅎㅎ 약간 딜량이 부족하답니다....!!

AP가 다수라면 맬모셔스를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고 트런들 템트리로 하여금 승급에 도움이 됐으면 좋겟네요!

이상으로 트런들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공략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