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샤코템트리 롤시즌7 특성, 룬 정글 공략 [폭풍전사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코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정글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챔피언인 샤코! 한방 한방이 진짜 강력함을 가지고 있고 원딜 같은 경우에는 2방컷이나 3방컷으로 1초만에 순삭 시킬 수 있습니다.

순삭이 가능하고 빠른 폭풍전사의 특성으로 인해 도주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공략 한번 가보겠습니다.

 

 

 

빨강룬 - 공격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주문 9개

 

왕룬 - 공격 1개, 공속2개

 

시즌7과 별로 달라진게 없습니다. 다른건 뭐 없어요!!

시즌 6처름 공격과 주문을 같이 올려주세요!! 정글을 돌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샤코가 왜 주문을 드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꼭 들어줘야 합니다.

샤코는 모든 스킬에서 주문이 들어갑니다. QWER 주문이 붙어 있고 AP샤코로 간다면 한방 딜이 엄청나게 되죠!!

AP도 엄청 강력하기에 둘 중 하나를 올려주시는게 좋습니다!!! 룬은 그대로 가고 샤코템트리만 바꾸셈!

 

 

정글 샤코에게 빠른 폭딜을 낼 수 있게 해주는게 바로 천둥군주였습니다.

하지만 왜? 천둥군주를 안가냐!!? ㅎㅎㅎ 천둥군주는 이제 평타3대를 쳐야 터지고 평 E 평이 안됩니다.

그리고 뭐 굳이 안올려도 됩니다. 이제는 폭풍전사가 있습니다. 폭풍전사는 적 최대체력 30%만 내면 3초간 이속 40%, 둔화저항 75%지 늘어납니다.

엄청나지 않나요? ㅋㅋㅋ 솔직히 Q로 도주를 할 수 있지만 거리가 안되서 Q를 선으로 쓰고 간다면 나머지 도주할때 정말 어렵게 되죠!!

이때 도주를 돕는게 바로 폭풍전사 입니다!! 추노할때도 좋고!! 극탱커만 아니면 무조건 폭풍전사가 터지기 때문에 정말 좋아요!! 꼭 올려줍니다.

 

 

 

정글 샤코의 필수 스펠입니다.

점화도 있습니다. 점화도 올려셔도 좋아요!! 점멸은 폭풍전사와 Q가 있으니 점화를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폭풍전사로 인해서 점멸을 안들어도 도주가 가능합니다!! 이건 취향입니다.

 

 

거의 Q를 쓰고 암살을 하고 빠지는 용도로 써줍니다. 적 도주로에 W를 깔아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깔끔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Q > 뒤에서 평타 > 히드라 > 평 > E > 평타  > 도주or추노

 

궁은 포탑 밀기용이나 모든 궁 씹기 등 !! 활용성이 높습니다. 거의 모든 스킬을 씹을 수 있는 샤코 궁은 잘써주셔야 해용!

예를 들어서 노틸러스의 궁이나 바이의 궁이나 피즈궁 등 확정 cc 스킬들도 궁으로 씹을 수 있어요!!!

 

 

샤코템트리

 

샤코템트리는 첫템으로 히드라 하위템인 티아멧을 첫코어로 올려주세요!! 솔직히 정글템은 효율이 그렇게 좋지 않아요

굳이 정글템을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정글 하위템인 첫후병 사브르만 올려주고 용사까지 안가셔도 됩니다.

왜냐면 용사 템보다는 극방관템인 요우무, 드락사르만큼의 효율을 못내고, 다른 템까지도 효율이 못미치기 때문에

용사는 포기하셔도 됩니다. 글기고 요우무는 진짜 핵꿀입니다. 극방관템이랑 요우무 액티브로 하여금 폭풍전사 효과를 2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번째로는 드락사르!! 방관템이기도 하고 꿀 이속이 늘어나기 때문에 기동력장화랑 같이 가주면 정말 빠릅니다!!!

샤코 템트리는 또 상황에 따라서 올려주는템이 있지만 AP폭딜러가 많으면 맬모셔스, AD폭딜러가 많으면 스테락을 올려줍니다. 

샤코 템트리는 또 무한의대검은 필수로 가주고 막템은 수호천사를 주로 가줍니다. 수호천사는 최고의 막템이기에 가주고 패시브가 빠지면

다른 템으로 바꿔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샤코템트리 특성, 룬 공략 소개를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