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다이애나 스킨추천 [달의여신, 지옥의, 불의축제] 인게임,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애나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스킨들이 많은 챔피언으로 알려져있죠?ㅎㅎ

이쁜 챔피언으로도 알려져 있고 다이애나 스킨들 중에서 가장 이쁜 세가지를 골라봤습니다.

하나 더 있지만 너무 다크하고 ㅠㅠ 약간 아쉽기 때문에 이쁜걸 추천합니다.

들어오세요~!!

 

 

달의여신 다이애나

 

달의여신 다이애나는 아름답기 그지 없는 스킨입니다. 이제 봄이며 봄 디자인이 정말 이쁩니다.

그리고 인게임, 일러스트 모두 완벽한 스킨입니다. 색감도 좋고 부드러운 평타 타격감이 일품이예요!!

이것때매 다이애나를 자주 합니다 ^^ 믿고 쓰는 스킨이니 한번 사용해보세용!!!!!

다이애나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지옥의 다이애나

 

진짜 강력해보이는 스킨이예요 ㅎㅎ 가격은 1350이라서 좀 부담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좋은 스킨입니다.

인게임, 일러스트 파급력 장난아닙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불입니다. 불로 시작해서 불로 끝나요!!!

파이어!! 이 스킨도 진짜 이쁘니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불의 축제 다이애나

 

불의축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이쁜 일러스트 깡패죠 ㅎㅎ 진짜 퀄리티 하나는 어마어마합니다. 작살나요....

이런 스킨이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아름다운 스킨입니다! 그러므로 꼭 추천합니다.

진짜 꿀 꿀 꿀 핵꿀 개꿀 !! 다이애나 스킨추천 한다면 바로 이스킨이죠!! 약간 나루토 같은 느낌을 줍니다.

가면 때문일까요? ㅎㅎ 스킬들도 다 반짝반짝 이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다이애나 스킨 추천과 인게임, 일러스트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