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모음 #사랑스러운 배우 리즈, 노트북, 어바웃타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사랑스러운 배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바로바로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모음을 해드릴께요! 해외 배우중 가장 사랑스럽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영화에서도 사랑스럽게 나오기 때문에 그 인식이 .....ㅎㅎㅎ

무튼 오늘 사진모음 한번 보고 가시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사진..!!)

 

프로필

 

이름 : 레이첼 맥아담스

 

출생 : 1978년 11월 17일, 캐나다

 

신체 : 163cm

 

데뷔 : 2001년 드라마 '샷건 러브 돌스'

 

 

 

 

 

제가 처음 레이첼 맥아담스를 보게 된 계기는 노트북에 있습니다.

노트북이라는 영화는 진짜 제가 살면서 가장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든 영화입니다.

인생 사랑 영화라고 할 수 있죠! 4번 봤는데... 또 봐도 사랑스럽고 정말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이지요!!

그리고 어바웃타임도 있죠? ㅎㅎ 어바웃타임은 그냥 너무 사랑스러워서 계속 웃게 만드는 영화예요...!!

 

 

 

 

 

그리고 처음에는 몰랐으나 .... 그가 악당 역할도 했었다는점!!!

 

퀸카로 살아남는법 이라는 영화에서 주인공 괴롭히는 조연으로 나오는데 이때도 이뻤죠....

 

하지만 여기에 나오는 린제이로한과 아만다 사이프리드에 묻힌..... 것도 있죠 ㅋㅋ

아만다는 약간 멍청한 여자로 나오는데 얼굴은 진짜 최고... 인형보다 더 이쁜 배우였죠....

그래도 많은 경쟁자 앞에서도 꿀리지 않아요!! 이때 레이첼 맥아담스 리즈시절이였는데 존예.......

 

 

 

 

레리첼맥아담스 사진모음 레알 존예.........

 

 

 

 

 

 

 

 

 

레이첼 맥아담스 어바웃타임 사진입니당...ㅎㅎㅎ

이렇게 사랑하고싶고 이렇게 행복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영화입니당..

안보신 분들은 꼭 봐야되요! 저도 로맨스영화 본것은 손에 꼽는데 이건 진짜 10번 보셔도 안질립니다.

커플 둘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

 

 

(레이첼 맥아담스 노트북 최고의 장면)

 

 

 

 

 

어바웃타임이 어떻게 사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라면 노트북은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 라는 표현이 맞는것 같아요 ^^

진짜 사랑을 하고 싶은 영화예요... 아직도 잊지 못하는데 진짜 이때 최고의 영화를 만나게 되죠! 재개봉이 될 정도로 높은 평점과

로맨스 영화에서는 최고의 영화라고 평가받고 있지요!!!

 

 

 

 

바니바니!! 아담스!!! 사랑스러운 배우 !!

 

말이 많아졌으니... 다시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 보고 가시죠...!!

 

 

 

 

 

 

 

이렇게 해서 레이첼 맥아담스 사진모음이였습니다. 정말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배우 포스팅이라 짧은 글이지만

글 쓰는 내내 사진을 보면서 흐뭇해 했어요 ^_^ 요즘 분들은 레이첼 맥 아담스를 잘 모르기 때문에.... !! 이런 멋진 배우 한번

알아가시고~ 이쁜 사진들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