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지나 템트리 룬, 미드공략 한타최강자



현존 최고의 미드라이너

개인적인 생각!

^.^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지나 템트리와 룬, 미드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미드 라이너로 근접에서 폭풍딜을 자아내는 챔피언으로 한타의 꽃인 지나 공략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 스킬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들어와서 구경하고 가세요~~^^

고고씽



지나 룬

지나 룬은 이렇습니다. 저는 룬이 없어서 룬은 여러개 섞어놨는데요

지나 뿐만 아니라 모든 미드라이너는 주문력과 마법관통을 넣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또 하나의 룬은 초록룬에 5개 정도만 방어, 마법저항 룬을 올려주어 근접 궁을 사용했을때 녹지않고 유지력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약간의 탱도 필요한 미드라이너기 때문에 방어적인 부분도 가주시면 됩니다.



일반공격 + 스킬 포함 4회 공격 후에는 패시브 관통 평타가 나가는데 그 딜이 어마어마하게 쌔기 때문에 스킬 쓰면서 평타도 같이 날려줘야 폭딜을 낼 수 있습니다.



아젠카와 비슷하게 동그란 스킬을 여러차례 날리게 됩니다. 한타때 여러사람이 맞고, 라인유지력도 좋습니다.


마법진은 주변 적 챔피언을 느리게 하는 슬로우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궁이랑 콤보 조합이 잘맞는 스킬입니다.

공포의눈

진짜 최고의 스킬입니다. 한타때 모여있는 적들에게 순간적인 폭딜과 지속적인 딜을 한꺼번에 줄 수 있는 스킬이며, 연속으로 때리는 스킬이 지나 패시브를 빠르게 활성화 시켜줍니다.




잘컷다 싶을때 올리는 지나 템트리입니다.

폭발의 마법봉으로 지나 짤짤이 공격과 패시브 평타나 궁을 더욱 강하게하는 꿀템트리입니다.

첫번째 템은 힘의구슬로 롤로 따지면 영겁의지팡이와 동일하여 라인 유지력이 좋고 약간의 탱탱함도 가져올 수 있는 지나템트리입니다.



이 템트리는 초반에 잘 사려야하는 비안전한 템트리입니다.
초반에만 잘사리면 제일 까탈스러운 상대이며, 슬로우까지 걸어주는 전혀 무시못할 최강 조합이죠

펜타스톰 지나 공략 !!  필승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안쓰지만 미드라이너로 진짜 좋기 때문에 저는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펜타스톰 지나 템트리, 룬, 미드공략 이였습니다.

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