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세피라 공략 템트리, 룬 스킬 운영법



미드로 하기엔 너무 애매한 딜러

그는 서폿이였다.

뼛속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세피라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세피라는 이번에 나온 신챔프로 미드 겸 서폿인 힐러겸 딜러입니다.
폭딜보다는 지속적인 딜과 아군 체력회복 등으로 한타에서 효율적인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희대의 쓰챔이라는 말이 있지만 나름 쓸만하여 추천해드리면서 가보도록 합시다.

고고

세피라 룬

세피라는 마공과 마괼, 이속, 쿨감이 중요합니다. 템트리에서도 쿨감신을 신을만큼 스킬 하나하나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세피라 룬은 이렇게 올려줘도 되고 기본룬이라서 바꾸셔도 됩니다.

보라룬을 마공으로 가셔도 됩니다. 보라룬에 마공+ 마흡을 드셔도 됩니다.
체력회복에 추가흡혈까지 있어서 좋습니다.

세피라 공략!!

패시브는 일단 추가딜입니다. 체력이 낮은 적에게 추가딜, 그리고 근처 아군에게는 추가 힐을 주는데 50이라 큰차이는 없어요ㅎㅎㅎ그래도 초반에는 좋습니다.


물의정령

주문검이랑 시너지가 정말 좋은 스킬입니다.
추가 평타 데미지를 업글 시켜주기 때문에 스킬 평타는 기본적으로 꼭 하셔야 합니다. 추가 평타 데미지가 마법뎀만큼 쎄고 주문검이랑 같이 날리면 105%의 주문력 데미지를 입힙니다.

물의고리

개인적으로 별 효율이 없습니다. 잘만쓰면 한타에서 좋지만 와리가리 잘터는 애들은 맞지도 않고 근접의 경우 무용지물의 스킬이 되어버립니다.

그래도 그 고리 안에 가두어 물정령 평타를 날리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만물의생기

힐도 되고 딜도 되고 무적도 됩니다.
그야말로 10사기중 10사기인데 약간  2프로 부족한 무언가가 존재합니다. 범위와 활용도 면에서는 약간 별로라서 사기무적이 조금은 아쉬운 스킬이죠


세피라 템트리

미드일 경우 세피라 템트리를 이렇게 가줍니다.
신발은 상황에 따라서 가주는데 상대라이너가 폭딜러거나 CC가 많다면 저위의 신발을 가주고, 힘의구슬(체력, 마력, 주문력, 렙업시 체마회복),주문검, 악마의미소(퍼뎀 총 9%에 해당하는 데미지), 마관지팡이, 요마왕관을 가줍니다.
폭딜을 낼려면 이렇게 올려줘야 합니다. 진짜 폭딜의 정석을 보여주기 때문에 꼭 들어줍니다.


서폿 세피라

서폿 세피라 템트리는 첫템 서폿템과 쿨감신을 신고 나머지는 똑같습니다. 쿨감을 올려 스킬 활용을 높이고 원딜 보호막, 지속적인 공격 활용이 매우 훌륭한 템트리입니다.


이렇게 해서 펜타스톰 세피라 공략, 템트리 룬 운영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