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알두인 템트리 공략 룬, 스펠 탑최강자


알두인이 맞다고 하면 맞는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알두인 템트리와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펜타스톰 챔피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CC천국의 챔피언으로 개인, 한타에 정말 좋은 효율을 보여주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템트리, 스킬공략, 룬, 스펠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알두인 룬

제가 쓰는 룬입니다. 돈모으기가 힘들어서 AD공용룬을 쓰고 있습니다.

원딜, 암살, 탱커 공용 입니다.
방어를 안둘러도 나름 효율이 좋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




스펠은 거의 대부분 처단을 들어줍니다. 부족한 딜을 처단이 대신해주기 때문에 필수로 들어줍니다.
치유나 순간이동  두개는 쓸만해용


패시브는  다른 스킬에 비해 별로 안좋습니다.
워낙 스킬이 다 좋아서 이건 B급으로 밸런스를 맞춘듯 합니다.


소울웨이브는 견제용, 돌진용, 정글 방어용 으로 나뉩니다.  정글  오는것도 막고 상대 라이너와 대치시에 짤짤이 견제용 스킬을 날릴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1번 맞추고 2번째로 경로 파악 후 스킬을 쓰면 됩니다. 그럼 에어본이 되면서 약간의 스턴이 생기지요



나를 지켜주는 소울실드

정말 나를 지켜주는 실드는 실드 뿐만 아니라 공격에도 힘을 실어주기도 하고, 슬로우까지 걸어줍니다.




돌진기 + 도주기

소울웨이브가 맞으면 에어본이 되는데 그때 궁을 쓰면 제대로 맞기때문에 콤보활용을 하셔야 합니다.




펜타스톰 알두인 템트리

알두인은 공격형이기 보다는 버티면서 지속딜, 지속적인 CC방출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1번째로는 염마의 갑옷으로 근접인 알두인에게 추가딜을 주고 상대라이너에 AP가 1명 이상이라면 드루이드갑옷을 껴서 마법방어와 특유 패시브인 잃은피해 회복을 들어주세요  생명의 부적과 시너지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성기사의방패,
성기사의방패는 적이 날때리면 공속 30% 하락, 이속 15%하락 3초유지 패시브가 있고, 쿨감 20%, 방어, 마나를 올려주기에 진짜 세상 꿀 방템입니다.

성기사방패 까지는 거의 필수템트리고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서 가주심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알두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펜타스톰 알두인 공략, 템트리, 룬, 스펠 정보였습니다.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