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메이나 공략 템트리 룬, 로머 운영법



로머의 신

슈퍼맨보다 10배 정도 더 좋은 메이나 로머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메이나 공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메이나는 근접탱커로 근접전에서 매우 효율적인 탱커로 끌어당기기, 도발 등이 있어서 한타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로머(전 라인 지원)로 운영을 하면 원딜만 조금 사리게되면 전라인 흥 할 수 있는 캐릭입니다.

그래서 메이나 룬, 스킬, 템트리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메이나 룬

이 룬은 추천룬이라서 그렇게 추천은 안해드립니다.
황금룬은 낄만하기에 추천해드리고 거인도 좋지만 로머에 효율적인것은 이속 보라룬입니다.
이속이 빨라야 로머가 쉬워지기 때문에 꼭 들어주도록 합시다. 초록은 상대에 따라 틀리지만 최대 HP, 쿨감을 들어주셔도 좋아요
마방, 물방 룬을 올려줘도 좋고요


메이나 패시브

피해를 받을 시 주변 타겟에게 반격데미지를 줍니다. 확률적이기 때문에 간혹가다가 3연타가 터져서 역전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킬 콤보는 별로 없습니다.

국민콤보는 돌풍의낫 > 영혼약탈 > 평타 > 어둠의 의지 식으로 콤보를 날려주시면 됩니다.

한타의 시작은 낫으로 끌어당기고, 어둠의 의지로 도발을 걸면서 한타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로머의 경우에는 상대 정글 동선을 알아야 야금야금 갱을 다닐 수 있습니다. 와드는 없지만 바다게로 상대 정글동선을 파악하는것이 운영법 중 하나입니다.



메이나 템트리

펜타스톰 메이나 템트리는 두가지입니다.
상대팀이 평타 위주의 캐릭이거나 잘컷다면 가시갑옷과 더불어서 방어신발을 가줍니다.
상대에 따라 변동되는 템트리가 많기에 닥슬 혼자가는 분들에게 추천



로머 메이나 전용템트리

로머의 조건은 바로 빠른 이속이라서 이속신을 가주고 부족한 마나와 쿨감 20%를 얻을 수 있는 방패를 가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받은피해 회복의 드루이드 갑옷과 상대에 따른 템트리가 틀리긴 하지만 얼음의 갑옷도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상대를 잡기에 매우 적합한 템트리지요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가주시면 될듯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펜타스톰 메이나 템트리 공략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