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욘 공략 템트리, 룬, 스킬 운영법 대공개



욘은

패시브에 살고

패시브에 죽는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욘 공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욘 이라는 캐릭은 원딜러 캐릭으로 스킬을 활용하여 적을 압살하는 캐릭입니다.
평타위주이긴 해도 패시브에 살고 패시브에 주는 애기 때문에 패시브 활용만 잘하면 탱도 손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뚜벅이라 서폿의 보호가 필요하지만 상황에 따른 공략이나 템트리, 운영법이 있기에 추천해드리면서 욘 공략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펜타스톰 욘 룬

역시나 공용룬입니다. 욘은 공속보다는 공격과 물리관통이 필수인 캐릭입니다.
원딜러 중에서 가장 빠른 폭딜을 내는게 바로 욘이기 때문이죠
욘의 룬은 뚜벅이라 이속룬과 공격, 물리관통을 가주는게 가당 이상적인 룬입니다.

충분히 맥스딜을 뽑아낼 수 있는 욘 룬공략!!!



펜타스톰 욘 공략!  스킬!!

욘은 진짜 패시브가 깡패입니다. 그리고 모든 스킬에 연속사격이 있어서 스킬 > 평타 > 스킬 > 평타 식으로 딜을 넣어야 합니다.

일촉측발 > 연속사격 평타 > 천공의화살 > 연속사격 평타 > 일격필살 > 연속사격 평타 > 평 평 >  패시브 평타

식으로 딜을 넣어주고, 짤짤이 넣을때는 스킬 하나 던지고 평타 날리면서 딜을 내시면 됩니다.

참 쉽죠? 뚜벅이라서 조금 난이도가 있습니다.






펜타스톰 욘 템트리

욘은 무조건 용의검을 가야합니다.  용의검은 평타에 상대 체력 퍼뎀이 있기 때문에 평타 강화가 있고, 추가로 연속사격에도 한방한방 퍼뎀을 주기 때문에 용의검은 욘의 필수템트리입니다.
그리고 치명타를 위해서 성검과 공속템을 가줍니다.  그래야만 충분한 딜량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서 충분한 관통은 위해서 혼마검을 가줍시다. 막템은 상황에 따라서 가주도록 합시다. 암살자가 많으면 부활템 사고, 지속적으로 나만 노리는 적이 있으면 거울 가시면 되용ㅋ
상황에 따라서 템트리 변동이 필수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펜타스톰 욘 공략 템트리, 룬, 운영법 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