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얼티밋스쿨 원딜 캐릭터추천 정위 템트리 공략 운영법 폭딜챔프


얼티밋 스쿨의 폭딜러

원딜 중에서 가장 쌘 캐릭터추천


가봅시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티밋스쿨 정위라는 캐릭터를 추천해드리면서 템트리공략과 각종 공략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위는 난이도는 낮은 편이지만 공격이 너무나도 쌔서 초반 라인전이 좋은 캐릭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얼티밋스쿨 정위 템트리와 스킬 공략갑니다.



특수 아이템은 본인이 쓸 수 있는 스펠 주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점멸을 올려줍니다.
도망가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습니다.



 정위의 패시브는 스킬 후 추가데미지를 주는 패시브가 정말 꿀입니다. 스킬 평타로 순간 폭딜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유탄석궁

이것 또한 폭딜의 조건
석궁 쏘고 평타 때리면 패시브가 터져서 짤짤이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견제용으로도 충분히 좋은 스킬입니다.


붉은 깃 휘날리며

도주기도 되고 지정방향으로 이동중 표식을 남기면 이속이 느려지면서 방어를 깍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딜을 더 높게 낼 수 있습니다.


치명적 사슬

궁인데 진짜 정위가 사기인 이유는 궁에 있습니다.
진짜 개사기고 내용을 읽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정위 공략!

스킬만으로도 얼티밋스쿨 원딜 캐릭터추천에 높은 순위로 뽑고싶군요


정위 템트리

신발은 공속신을 신어줍니다.
공속신이 원딜에게는 최고입니다.



죽비

공격과 공속을 올려주고 8%의 체력퍼뎀을 주며 대상의 현재체력 2%의 체력회복을 합니다.
유지력과 탱커 애들을 녹일때 필요로 하는 템트리입니다.



어이봉

치명타는 원딜의 필수템입니다. 패시브는 치명피해 50%, 치명타 발생이 50의 고정피해가 추가되어 꼭 가주도록 합니다. 치명타율 20%도 줍니다.



개틀링건

이 템은 원딜 고정템입니다.  공격, 공속, 치명까지 주고 추가로 원거리 패시브인 일반공격 시 3발의 총알이 발사됩니다. 일반 공격의 50%에 해당하는 딜이라서 추가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정위 패시브와 정말 잘어울리는 템트리입니다.



짝퉁 후예의 활

사망 면역효과, 무적이 되는 최고의 템!
다만 4초간 움직일 수 없는데 롤에 애니비아처럼 기다려야 합니다. 그전에 죽으면 죽는건데 버틴다면 살아날 수 있습니다. 체력회복이 되기에 쉽게는 죽지 않을겁니다.


도금 뚫어뻥

지속적인 딜량을 넣을 때 뚫어뻥은 공격시 마다 공속 8%, 공격 12가 증가합니다.

5중첩이 되고, 5중첩시 추가로 10% 피해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고로 후반에는 진짜 필수로 들어주는게 좋은 템트리이므로 꼭 가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얼티밋스쿨 원딜 캐릭터추천, 정위템트리 공략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