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섬란카구라 시노비마스터 리세마라 공략 미소녀 수집형 R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섬란카구라 시노비마스터 리세마라와 공략 프리뷰를 써드리겠습니다.
일단 섬란카구라 폭유질주에서 폭망해서 이번엔 어떨까 했는데 의외로 잘만든 섬란카구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미소녀RPG인 만큼 일러스트와 성우가 너무 잘어우러져서 일본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까지 들 정도입니다.
오늘은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리세마라를 진행하므로써 SSR이 얼마나 터지는지 보겠습니다.





일단 일러스트 100% 합격
인게임이 아주 쬐끔 아쉽긴하지만 진짜 잘만들어놓은 일러스트 덕에 섬란카구라 인기좀 얻을것 같습니다. 요미 너무귀여운거 보소 귀 요미...



리세마라 SSR확률을 8.1% 라는 점에서 리세마라 시 충분히 SSR을 2~5개까지도 노릴 수 있습니다.
가챠는 일단 2~5개를 목표로 합시다. 무엇이 나오든 등급이 좋든 뭘하든 확률적으로 많이 나오기에 일단 많이만 나오면 리세마라는 장땡입니다.


가보도록 합시다.


1차 섬란카구라 리세마라 시 얻은 캐릭입니다. SSR  하나에 9개의 서포터용 SR입니다.
하지만 이후부터는 진짜 어마어마하게 나온다는걸. ...

아래 보시면 운빨로 얻은 SSR 캐릭 5개 확인 보여드리겠습니다.



섬란카구라 시노비마스터 리세마라가 이렇게 5개까지도 나올 수 있습니다. 8퍼라는게 잘생각해보면 확률이 높은거라 기대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타 게임 (스피릿**) 같은 경우 0.2% 0.1%같은 창렬 확률이 존재합니다. 이럴 경우 진짜 문제가 있는거기에 믿고 거르는게 좋습니다.


캐릭이 정말 이쁘고 똑같은 캐릭에 똑같은 SSR이라도 스킨인듯 옷만 바뀌는 다른 일러도 나오더라구요ㅋㅋ
신기합니다 똑같은 료비여도 R료비 SR료비 SSR료비 2종류  ㅋ키우는 재미와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등급이 바뀔수록 수위가 올라간다는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기본 리세마라의 경우 SSR 최고등급의 캐릭이 3개만 있어도 중반까지는 정말 무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적인건 스킬과 서포터의 조합에 따라서 많은 변수가 생기므로 생각과 조합의 기준이 잘맞아 떨어져야합니다.

섬란카구라 리세마라는 은근 혜자스럽습니다!



게임 플레이 모습과 게임 기본화면입니다. 섬란카구라가 각성을 했는지 정말 괜찮게 잘만든듯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섬란카구라 오픈시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섬란카구라 시노비마스터 리세마라 공략 미소녀 RPG게임 프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