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히어로칸타레 공략 리세마라 조각 창렬 웹툰RPG게임추천 등급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어로칸타레 공략과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리세마라의 경우 창렬한 부분이 많기에 뽑기로 캐릭을 얻으려는 분들은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조각 뽑기이기 때문에 통으로 나오지 않는 이상 힘듭니다. 그래도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공략이므로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늘 오픈을 하였으나 2시 게임인데 6시 반까지 점검 하느라 오픈 시간이 늦어져 보상을 조금 더 주었으나 보상 치고는 약간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게임 화면입니다. 영웅관리, 인벤토리, 차원오픈, 상점, 스토리와 월드, 의뢰소 등이 존재합니다.
컨텐츠는 나름 풍부하여 게임을 즐기기에는 심심함은 없을겁니다. 할게 조금 있어서 초반에 약간 아쉬운 부분이 없을것이라 예상합니다.



히어로칸타레 리세마라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각이 1~2개씩 나오는 판국에 7만이나 하는 골드로 하여금 비싼 조각을 구매해야 하며, 조각을 40개나 모아야 캐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3개 중 하나는 공짜로 얻을 수 있지만 공짜로 얻는건 확률이 좀 낮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나머지는 사야 하는데 캐릭이 나올 경우 비싼 금액을 들여 구매를 해야 합니다. 700다이아를 써야 기존의 통 캐릭터 하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 리세마라의 기준 상 별 효율이 없을 것인데 초반 캐릭 진입난이도가 조금 크기에 크게 추천해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냥 즐기시는걸 추천합니다. 게스트 로그인이 가능하긴 하나 리세마라를 통해서 하실 분들은 하셔도 되지만 엄청나게 긴 튜토리얼을 견뎌야만 합니다... 확률이 좋다면 해볼만 하겠지만 개인적을는 별로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히어로드

스토리를 깨거나 퀘스트를 깨면 얻을 수 있는 보상들입니다. 보상을 얻으면서 추가로 아이템이나 캐릭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초반 스타트로 소라 캐릭을 얻을 수 있는데 소라 같은 경우 탱커로 적합하기에 탱 역할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한대위는 딜탱이라 그렇게 비중이 높은 탱이 아니라 약간 아쉬웠는데 소라로 탱을 넣으니 효과가 좋더라구요 ^^

히어로칸타레 공략 중에서 소라, 한대위, 리디는 중반까지 쭉 키워야 하는 만능 캐릭입니다.


리디의 경우 기본 평타 빼고 모든 마법 공격이 광역이라 스토리 모험에서 정말 좋은 효율을 나타내며, 딜도 엄창나게 강해서 모험용으로 키우시면 될듯 합니다. 깡딜이 쌘건 아니나 나름 좋은 효율을 자아냅니다. 히어로칸타레 공략은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리세마라 방법 말고는 별다른 방법이 없는데 일단 리디 먼저 성장 싴켜서 사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웹툰RPG게임이라 생소한 캐릭들은 잘 사용하지 않지만 리디는 무조건입니다.



히어로칸타레 랭킹 올리는 공략

일단 과금을 조금 했다면 랭킹 올리는게 진짜 쉽습니다. 초반에는 거의대부분 초보데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누구든 손쉽게 이길 수 있고, 순위와 점수를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랭커들은 이런 방법을 통해 빠르게 진입할 경우 내려오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캐릭만 잘뽑았다면 말이죠^^


캐릭 하나 안나온 히어로칸타레 리세마라 입니다.
10번 정도 하면 하나정도는 줄듯 합니다.



아 그리고 캐릭터 렙업이 진짜 중요한 게임입니다. 공략 중에서 렙업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그야말로 자전거와 자동차의 차이니 말이죠
스테이지 1-3부터 딜탱 한대위는 죽고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일단 올 10렙으로 시작하시고 승급석을 얻어서 30렙까지 맞춰주면 3-1스테이지까지는 순식간에 클리어합니다.


소라 캐릭 피흡, 광역스킬, 단일 공격 등이 있는데 진짜 키우면 좋은 캐릭입니다. pvp에 특화된 캐릭입니다.

히터 얻고싶은데.....^^


한번 더 질럿으나 조각^^ 창렬


히어로칸타레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스킬들이 시원시원하고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턴마다 캐릭을 조합하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디의 2개조합 스킬이 깔끔하고 딜량도 잘나오는것 같아서 1순위로 넣어둡니다.



그럼 이제 캐릭이 뭐가 있을지 히어로칸타레 등급표를 보실까요?

갓오하 히어로 입니다.

진모리, 우마왕, 박일표, 유미라, 제갈택, 한대위, 제천대성, 마녀유미라, 상만진이 있습니다.
우리가 다 아는 것이지만 각성 초월캐는 제천대성과 마녀 유미라만 있습니다. 오픈 초기라서 현자 한대위는 안나온듯 합니다.


열렙전사

똑같이 중요인물들이 나옵니다. 갓오하에 비해 각성초월 캐릭이 1개라는게 아쉽긴하지만 만렙전사 얻고싶슴...



솔직히 테트라 라는 웹툰은 보질못해서 잘모르겠습니다. 무튼 리디는 개꿀입니다.


나중에 업뎃하면서 신의탑이나 노블레스 같은 캐릭들도 나올거라 예상하면서 히어로칸타레 등급표는 여기까지!



간략하게 알아본 히어로칸타레 공략 리세마라 등급표였습니다. 그래도 웹툰RPG게임이라 아는 캐릭들이 있어서 애정으로 키우면 될듯 합니다.

그럼 저는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