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엑소스히어로즈 공략 선별 리세마라 등급표 1티어, 2티어 모아보기 가챠 핵추천게임


안녕하세요~!!


희대의 명작 이라고 뽑힐만한 게임이 나왔습니다.


예... 대작입니다. 제가 기다려온 게임이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소스히어로즈 공략과 리세마라를 꼭 해야하는 게임, 그리고 등급표가 나와있는 1~2티어 등급에 대해서 알아볼꺼예요~ 간략한 정보들과 오픈베타시 등급표나 리세마라 등이 필요한 턴제 게임이라 등급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면서 이번 게임 소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턴제 RPG 엑소스 히어로즈는 고대 용의 저주, 그리고 사라진 황제의검 엑시스투르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많아서 스토리를 읽으면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흥미로운 스토리를 경험하실 수 있고, 스킵의 황제시라고 해도 한번쯤은 읽어볼만한 스토리가 많습니다. 일단 엑소스히어로즈는 비공정을 타고 떠나는 여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공정에서 영웅들의 정비, 영입, 강화, 보상 등을 받을 수 있고, 비정공에서 내릴 시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즐길라면 비공정에서 내려야 합니다. 



아! 그리고 이 게임이 재밌는게 엑소스히어로즈 리세마라를 하지 않아도 된다? 원래 턴제 게임이나 등급표가 있는 게임들은 리세마라를 죽어라 하지만 이 게임은 선별 리세마라를 통해 기존 노가다 리세마라 없이 멋진 용병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건 오픈때 알아봐야겠습니다.) 선별 가챠롤 통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의 종류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어서 오픈하시길....




일단 게임의 플레이 상태는 완벽하다. 진짜 재미있는 3D 턴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캐릭도 멋지고 스킬과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라 오픈 시에는 평점 높은 갓게임으로 알려질듯 합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첫 스타트 캐릭으로 주는 애들은 3티어 캐릭인데 티어에 비해 캐릭 자체가 정말 멋지고 강해보입니다. 그래픽도 준수해서 많이들 즐겨할것같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공략은 딱히 CBT라 없습니다. 가챠만 잘한다면야 전혀 밀릴것이 없습니다.




무료로 주는건 별거 없습니다. 그냥 옆에 같이 껴두시면 됩니다. 무료에서도 나름 좋은것들도 나오기 때문에 랜덤이지만 믿고 질러보세요!!







엑소스 히어로즈 11회 영입은 1000다이아입니다. 리세마라의 경우 선별도 있지만 이렇게 고급 영웅을 랜덤으로 영입하는 방법도 있지요! 선별단계에서 뭘 골라야 할지는 본인 스스로 판단하시고 나머지는 보석을 모으거나 과금을 해서 얻어야 합니다. 처음에 주는건 1명의 영웅이니 말이죠 ^^




비공정에 들어왔을때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이것들이 3티어 클라스라는점 입니다. 누구나 한번씩 플레이 해보면 와... 대박이다 라고 하실겁니다. 그만큼 잘만들어진 엑소스 히어로즈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곧 등급표와 1티어, 2티어 등을 간단하게 사진으로만 알아보실 겁니다. 기대하시고 아래로 내려주세요~!!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안해보신분은 사진으로만 보면 잘 모릅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아! 대박이네 라는 말이 절로 나올것입니다. 그만큼 잘만든 게임이기에 여러분들에게 핵추천해드립니다. 엑소스히어로즈는 정말 조만간 갓게임이 될 운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럼... 음 이제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1티어



레이켈




바소리



러들리



레라





바라카



발라르



사브리나



아나스타샤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2티어



던칸



데어비드존슨



리드마리



벤텐



샤페이


오타르



피리스



레제



레핀



메트론



미네아



스피카



애니



제라딘


카린



구터


루그



리시스



봉쿠스



스칼렛



아담스



아이반



오벨리아



코기



킨버라



테레이아



프리지아



허원




네로


비니티



세페르



아르타르테



야오



등등 많은 2티어 영웅들이 존재합니다. 기존 1티어는 뭐든지 다 좋고 2티어부터는 조합에 따른 상성관계나 콤보나 팀웍, 그리고 버프, 패시브에 따른 조합이 필요합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공략 중에서 2티어 조합을 탱1 근딜2 법1 서폿1 이렇게 가는것이 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조합에 따른 공략도 많으니 오픈 시 좋은 정보로 다시 오겠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공략 선별 리세마라, 등급표 1티어, 2티어 모아보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