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어나더에덴 공략 리세마라 티어 등급표 정리 싱글RPG턴제게임 무과금 [4성선택권]



시공을 넘는 고양이


싱글 플레이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나온 싱글게임인 어나더에덴 공략과 리세마라 등급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출시 전부터 엄청난 인기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인디 게임 말고는 싱글게임이 잘 나오지 않은 모바일게임 판국에서 싱글게임으로 대박을 친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싱글RPG턴제게임으로 일단 들어와서 구경 한번 하고 가세요~ 리뷰 빡세게 갑니다.




진짜 100% 싱글입니다. 타 유저와 경쟁도 없고 타협도 없는 게임이라 굳이 과금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게임입니다. 왜냐면 경쟁 상대가 없기 때문에 누구보다 강해지고 누구보다 좋은 아이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혼자 성장해 나가면서 즐기면 되는 싱글게임이기에 추천해드리는 갓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과거 우리들이 하던 추억의 게임처럼 탄탄한 스토리와 턴제 게임의 정통성을 제대로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스토리가 스킵이라는게 없기 때문에 약간 지루할 수 있는데 이럴때는 그냥 스토리를 읽어서 세계관을 이해하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턴제 게임이라 자동사냥이 없고 일일히 공격을 눌러줘야 합니다. 귀찮을 수 있으나 공격 클릭 한번으로 알아서 공격을 다합니다. 





어나더에덴 리세마라 하기 전에 공짜로 주는 4성 스타터 캐릭터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4성 선택권은 뭘 골라야 할까요?


어나더에덴 4성선택권은 능력을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1티어가 존재하기 때문에 티어별로 고르시면 됩니다.



아래 4성 선택권 중에서 좋은 효율을 자랑하는 캐릭들이 나옵니다. 아래 선택권 중에서 가장 괜찮은 스타트 캐릭들이 많기 때문에 이 중 고르시면 됩니다. 선택권에 없는 캐릭도 있는데 그 부분은 무시하고 있는 것들 중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어나더에덴 4성 등급표에서는 아래 위치한 4성 등급표를 보시고 효율에 따라서 가주시면 됩니다.






선택권에서 필요한 등급 좋은 캐릭들은 4성에서 스웬 빼고 다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장동력을 높이거나 팀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5성을 만들어도 좋은 시엘을 추천합니다. 초반 스타트로 빠른 성장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법사를 고르는 것도 좋습니다. 레레가 진짜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모두들 리세마라를 통해서 스타터 캐릭터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리세 캐릭을 구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레레는 단일, 광역 스킬이 있고, 화력은 마법사 3인방 중에서 제일 강하고 적 전체 속도, 물리내성 감소, 디버프까지 존재하여 처음 스타트 캐릭으로 안성맞춤인 캐릭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레레 = 시엘 중 하나를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노다지를 원하는 사람이라 깡딜을 좋아하기에 이오를 골랐습니다. 생각보다 깡딜이 엄청나게 쌔고 스킬 효율도 좋아서 골랐습니다. 5성으로 만들일은 없지만 야생에서 자란 파괴력 있는 여성의 모습이라 골랐습니다. (취향저격...) 필자는 도끼든 캐릭을 좋아함!!






그리고 공짜로 주는 미유! 사전예약이나 맨처음 공짜로 주는 캐릭터이므로 그냥 공짜로 받으시면 됩니다. 공짜답게 딱 4성에서 머물러야 하는 캐릭이므로 알아서 키우시고 다른 좋은 캐릭이 나왔다면 바로 바꾸길 추천합니다. 효율이 크게 좋진 않습니다. 딱 초중반에 사용하기 좋은 캐릭입니다.




어나더 에덴 리세마라 할 시에는 크로노스 스톤을 100개 모아서 질러주면 되는데 스토리가 너무 많다보니 대화가 상당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할때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정말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싱글게임이니까 그냥 플레이하는걸 추천합니다.) 경쟁할 상대가 없으니 취향껏 키우세요!! 등급표도 중요하지만 ... 처음부터 정말 잘 키워야겠다 싶으면 리세마라 하고 등급표도 보고 가시고요!!






저는 이오, 미유, 다르니스 이렇게 끌고 다니는데 초반에는 뭐든 다 좋습니다. 딜이 잘나와서 뭐든 스타트로 좋음....  저만 느끼는 건가요? 


어나더아덴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키움....

이러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생길것입니다....(등급표 대로 갈껄... 그랬군...)







스토리를 깨다보면 마수가 여동생을 데려가서 마수 잡으러 갔다가 이공간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800년 후인 미래 세계까지 오게 됩니다. 이때.. 엔딩식으로 나오길래 어나더에덴 게임 끝나는건지 알았는데 미래로 오는거더라구요... 게임 끌뻔했습니다. 너무 길어서...




소이라가 나왔습니다. 2번째 뽑기에서 소이라가 나왔습니다. 소이라는 도발, 물리내성 대폭증가, 아군 전체 전 속성 내성 증가, 물리 공격 타입 보스의 단일 공격 효과적 방어가 있어서 좋은 캐릭입니다.







어나더에덴 5성 등급표 티어 


1티어


미라엘


어나더에덴 최강 캐릭터입니다. 신급 1티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2티어 


투바


상태이상으로 지속적인 공격 전문 캐릭


2티어


마이티


화력 최강, 상대 이상 부여 버프가 가능한 만능 법사


2티어


수제트


고성능 vc, 만능 캐릭터




3티어


로키드


공격형 만능 캐릭


3티어


시온


단체 화력으로는 최강 캐릭터




  어나더 에덴 4성 등급표 정리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   











이렇게 하여 조금 간단하게 어나더 에덴 공략과 리세마라 티어 등급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싱글RPG턴제게임이다 보니 경쟁이 없기에 편하게 게임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캐릭을 얻을 수 있고 너무 리세마라에 치우치지만 않으면 될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갓게임 어나더 에덴 공략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좋은 캐릭 뽑으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