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일상!!

아침부터 커피한잔의 여유~~!

아침부터 커피한잔의 여유~~!

 

 

 

 

오랜만에 나와서 커피한잔 마시고 일을 시작합니다~ 출근시간이 9시까지라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와서 커피한잔 사들고 출근을 하죠~ 매일 아침마다 커피 한잔씩은 하는데~ 하루 커피 2~3잔 정도를

먹어주면 오히려 건강에 좋다고 하니까~ 먹어주는것이 좋겠죠?

저는 워낙에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포트 하나 사려고 마음먹고 있어요~

회사에 놓고 매일매일 뽑아먹고싶은 마음이....

 

 

 

 

 

앜 ㅋㅋㅋ 아침에 제가 올린 블로그를 봤는데 ㅋㅋ 어제 쓴글 입니다.

싱기해 ㅋㅋ 나도 블로그를 시작하다니!!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이라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셔요 ~~ 재밌을껄용!!? ㅎㅎ 헿  헹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