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먹방!!

짜장면 먹고 난 후 떡볶이 먹방!!

 

짜장면 먹고 난 후 떡볶이 먹방!!

 

 

 

 

 

흐향흐향 ㅋㅋ 오늘은 떡볶이를 밖에서 친구들과 먹었습니다.

맛있는 간짜장을 먹는데 ㅋㅋ애들은 짬뽕먹고 저는 간짜장! 진짜 간짜장이 신의한수였어요!

애들이 다 한입만 달라고 하는데 또~ 달라고하면 약올리고 싶고 주기 싫잖아요~

그래서 안쥼 !! ㅎㅎㅎ 혼자 다먹었습니다~!! 다먹고 나서 ㅋㅋ 집오니까 왠지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바로 떡볶이 냠냠!!

 

 

 

ㅋㅋㅋㅋㅋㅋㅋ바로 해먹었어요!! 그렇게 많이 필요는 없어서 정말 소량의 냄비에 끓여서 소량만 했습니다~!

짜장면 먹고난 후 떡볶이 먹방은 간만이네요!! 저는 좀 짜장면 먹으면 후에 떡볶이가 그렇게 먹고싶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먹방을 찍습니다.. 살빼야 하는데 저는 여전히 먹기만 하고 있네요

흑흑흑 고만먹고싶은데 맛이쪙>_<

 

여러분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th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