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니달리템트리 공략 롤시즌9 룬, 탑 니달리 운영법 스킬콤보 카운터


니달리 템트리와 롤시즌9 가 되면서 정말 강해진 챔피언


니달리.


컨트롤만 된다면 최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니달리템트리와 롤시즌9 룬과 운영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니달리가 정글에서는 정말 좋은 효율을 나타내고 있지만 갑자기 탑? 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탑 효율은 다른 챔피언에 비해 떨어질 수 있으나 회복으로 인한 유지력과 도주기, 부쉬 플레이가 있어서 견제가 가능하고 생각 외로 상대하기 까다로운 상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니달리 룬


니달리 룬은 일단 평타와 공격위주로 가서 올 주문이 아닌 AD, AP 혼합 전용입니다. 집중공격이나 승전보, 민첩함, 최후의 일격은 탑 공략이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가장 효율적인 룬을 골라봤습니다.


여기서 보조에 무효화 구체와 기민함을 넣어줍니다.


추가적인 딜량과 추가 이속, 흡수 보호막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라인 유지력이나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부족함 없는 롤시즌9 니달리 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탑인데 왜? 탑인데 한타를 하려면 텔포를 들어야 하는데 텔포를 들더라도 한타 합류가 그렇게 좋지 않아요  그냥 라인에서 킬 따는게 더욱 중요합니다. 확정 스턴기가 없어서 텔포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니달리 스킬콤보


Q > 쿠거 W > 쿠거 E > 평타 섞어서 넣어주세요


일단 진입의 시작은 Q를 맞춘 후에 시작합니다. 그전에는 절대로 개기거나 덤비지 마세요

니달리템트리에도 탱템이 없기 때문에 무작정 달려들면 순식간에 녹기 마련입니다. 그러므로 플레이 하실때는 절대적으로 Q로 시작한 후에 쿠거 변신 후 Q 와 E  W 를 섞어서 골고루 사용하시면 됩니다.






니달리 템트리


롤시즌9 니달리 템트리 입니다. 첫 시작은 총검을 가주므로써 공격과 주문, 그리고 번개 액티브 추가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한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하기 때문에 죽을 것도 살아날 수 있습니다. 첫템으로는 거의 무조건 가주시고요! 두번째는 예상 외로 얼건입니다. 얼건의 효율은 상대방을 느려지게 하는 역장을 생성시키는데요~ 생성된 역장 안에서는 이속이 느려지기 때문에 콤보를 넣을때 도망가는 적을 손쉽게 잡아넣을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탑 템트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방템은 상대에 따라서 정령의형상, 망자의 갑옷 등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몰락의검도 나름 좋은 효율을 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올려주시면 되겠고 사진대로 올려주셔도 좋은 템트리입니다.

니달리 롤시즌9 의 템트리 이므로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템트리는 끝 !! 니달리 카운터 알아보시죠~!







<니달리 카운터>



아트록스


아트록스는 니달리가 오는 순간 띄우기와 함께 콤보를 손쉽게 날릴 수 있기 때문에 거의 압살하는 적이라고 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불편한 적입니다. 카운터..



탐켄치


이녀석은 진짜 짜증나는 녀석입니다. 먹어버리기 때문에 콤보가 제대로 들어가질 않아요 탑으로 만나면 왠만하면 원거리에서만 싸우는게 좋습니다. 근거리에서는 탐켄치 못이겨요!



판테온


그냥 미친 탑신병자...ㅠㅠ 얘는 진짜 이기기 힘든 최강 라이너입니다.

누구 하나 판테온한테 개기는 녀석이 없을 정도로 강력한 딜과 유지력을 가지고 있어서 창만 한대한대 맞아도 알아서 기어다니고, 집만 왔다갔다 할 뿐입니다.


그래서 절대적으로 카운터가 걸리면 사리거나 벤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