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다리우스 템트리 롤시즌9 룬, 탑 공략법 카운터챔피언


롤시즌9 다리우스 템트리와 공략


시작합니다.


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리우스 템트리와 롤시즌9 탑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다리우스는 탑에서 이길자가 없는 탑 깡패라고 알고 있습니다. 맞죠 ^^? 네네..~!! 맞습니다. 거의 왠만하면 카운터가 없지만 그 중에서도 카운터가 몇 있습니다. 그 외에는 다 씹어먹을 수 있는 깡패같은 녀석이라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소개해드립니다. 공략법이 약간 간단하지만 다리우스를 제대로만 다룬다면 진짜 멱살잡이 캐리가 가능합니다. 그만큼 강력함이 있고, 한타에서 단두대로 머가리?를 찍어버리는 현상까지 나타냅니다. 그만큼 강력함을 가져오는것이지요! 공략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GOGO!!!



롤시즌9 다리우스 룬


이번에 룬 채피가 되어서 여진으로 들어줍니다. 탱탱함이 있는 다리우스지만 여진으로 하여금 추가적인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적응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여진으로 하여금 추가적인 딜을 내면 되고, 2.5초동안 높아진 방어력은 1:1에서 엄청난 효율을 자랑하기에 여진 트리로 가줍니다.


이 룬의 장점은 라인전, 갱승, 한타등 다양한 면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E스킬이 빠지면 룬의 효율을 못보기 때문에 E 활용에 따라서 룬의 효과가 달라집니다.




다리우스 스펠


스펠은 텔포와 점화가 있습니다. 이건 본인이 원하는 대로 가주시면 됩니다.

점멸 유체화, 점멸 점화, 점멸 텔포 


이렇게 골라주시면 되겠고, 여기서 상대가 카운터거나 맞다이가 힘들다면 점화를 들어서 딜을 높이세요! 출혈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다리우스 스킬콤보


대표적인 콤보는 평WQ, E평WQ, 평W평QR 등이 존재합니다. 이런 콤보는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교과서 같은 콤보로는 피가 많이 없는 적에게 플 R, Q 플 R 등이 있습니다.


Q로 딜량을 많이 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짤짤이 딜을 넣기에 최고의 스킬입니다.



다리우스 템트리


다리우스 템트리는 일단 스테락을 기본적인 필수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필수로 가주시고 블클과 트포 중 하나를 가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트포입니다. 트포가 효율이 좋고 일단 모든 면에서 최고의 다리우스 템이기 때문에 꼭 가줘야 하는 첫 코어입니다. 2코어는 신발과 스테락 중 하나를 가주시면 됩니다. 만약 잘 컷다면 트포와 수호천사 가면서 공격적인 쪽으로 템을 바꿔줍니다. 

상대 팀이 올 AD라면 가갑, 트포, 스테락, 망자 등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AP가 섞여 있다면 정령의 형상도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모든 롤 템트리 중에서는 신중하게 올려줘야 합니다. 유동적으로 올려주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말이죠 ^^ 롤시즌9 다리우스 공략!!





<다리우스 카운터>



판테온


판테온은 Q로 지속적인 딜교가 말도 안되게 유지력을 떨어트려 놓습니다. 유지력이 좋다고 평 받는 다리우스가 판테온한테는 진짜 안된답니다. 그리고 판테온은 다리우스의 Q를 W로 씹을 수 있기 때문에 스킬 캔슬까지 있어서 상대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세상 최악의 다리우스 카운터 입니다. 거리 재는게 안되는 아이죠 설령 거리가 나와도 E로 끊어버리고, 퀸이 E평 Q치고 난입발동 시킨 후 빠지면서 카이팅하면 답 안나옵니다. 절대적으로 못이기는 퀸...

탑으로 나온다면 냉큼 다른걸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나마 다리우스 템트리 롤시즌9 룬, 탑공략법 카운터 챔피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공략법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