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펜타스톰 버터플라이 템트리 공략 룬, 스킬콤보, 운영법



정글러의 최적화된 최고의 정글러!!

정글의 최강 포식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펜타스톰 버터플라이 템트리와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버터플라이는 강력한 캐릭이며, 정글에서 가장 빠르게 정글을 잡는 캐릭으로 초반에 킬 조금만 먹으면 말이 안될 정도로 강력해지는 캐릭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있으며, 캐릭이 못커도 하드캐리가 가능한 몇 안되는 캐릭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개해드립니다.

공략 가보도록 합시다.!!! 고고고고!!!



버터플라이 룬입니다. 룬은 일단 공격과 물리관통을 주로 가지만 기본적인 공격을 주로 가줍니다. 빨강룬에 신검으로 공격을 가주고 보라색에는 이속룬을 들어주셔도 좋습니다. 치명타율을 올려도 좋긴 하지만 빠른 이속이 있어야 갱 다닐때도 효율적인 동선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록룬에는 발톱으로 공격과 물리관통을 들어줘야 합니다. 관통이 필수인 캐릭이기에 필수로 올려줍니다. 순간 폭딜이 롤에서는 최강입니다.



버터플라이 패시브 입니다.
적군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먹으면 모든 스킬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이를 잘만 사용한다면 펜타까지도 노려볼 수 있는 캐릭입니다. 그러므로 패시브 활용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버터플라이 스킬 중에서 이동기이자 순삭의 기준을 맞춰주는 발도술! 이기술은 합류할때 빠르게 이동할 수있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하고 딜도 꽤 나오기 때문에 스킬 마스터는 발도술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궁! 암살! 암살은 고급 컨트롤 옵션에서 상대 캐릭 지정할 수 있게 끔 한다음에 플레이 해야 합니다.

궁은 가까이 있는 적을 인식하여 궁이 써지기 때문에 미리 상대를 보고 지정한다음에 궁을 쓰셔야 합니다.

이건 진짜 필수입니다. 펜타스톰 버터플라이 운영법에는 절대적인 필수이기에 추천해드립니다.



펜타스톰 버터플라이 템트리


템트리에는 공격형과 약간의 방어적인 부분들도 존재합니다.
위 템트리는 공격과 방어 그리고 치명타의 평타 위주 버터플라이의 템트리입니다. 하지만 잘 쓰지 않은 템트리 이므로 재미를 위해서나 극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템 빌드입니다.



정석은 아닌 상황별 템트리

버터플라이 정석 템트리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상대 라이너에 따라서 템트리가 바뀌는게 AOS의 묘미 입니다. 그러므로 유동적으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상대 라이너를 주목 하시고 꼭 플레이 하더라도 정확히 상대 템트리도 보고 가셔야 합니다. 필수 보적이니까 꼭 그대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펜타스톰 버터플라이 템트리와 공략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