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발키리커넥트 리세마라 공략 막퍼주는 혜자게임 추천 등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키리커넥트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 간단히 리뷰 공략글을 쓰겠습니다.
일단 이게임은 서머너즈워 게임과 흡사하고, 진짜 혜자스러운 게임입니다. 신작게임은 아니지만 신규 유저들에게 막퍼주는 게임입니다.


오늘 발키리커넥트 리세마라 공략을 소개해드릴께요

가즈아!!



일단 발키리케넥트 2번째 스테이지까지 깨면 3000정도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어서 초보응원소환 2번으로 리세마라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리세마라 진행시에는 꼭 한꺼번에 모아서 바로 질러주시는게 더욱 높은 확률입니다.




일단 나오는 것 중에서 가장 높은게 3성입니다.
3성이 나오면 잘나온거예요


게임플레이 모습입니다. 턴제 게임으로 서머너즈워랑 비슷한게임입니다.
그래픽도 비슷한데 일단 운영이 좋아서 오랫동안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아이디를 파는분들도 종종 보입니다.



3성확정 영웅은 4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여기서 로키가 제일 좋습니다.
로키는 5성까지 성장해도 좋은 영웅입니다.


보상이 너무 좋아서 3천 다이아는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리세마라 공략은 참 쉽즁


첫 무료 10회 리세마라에서는 별좋은걸 구하진 못했습니다. 좋읏 등급이 많이 나오긴했지만 조금 부족한 감이 있지요

발키리커넥트 리세마라 다음으로 넘어가면 !
동영상 무료 10회도 존재합니다.


리세마라 동영상 1회로 10회가 가능하고 그 후부터는 5번의 영상을 보면 10회 뽑기가 가능합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정말 필요한 컨텐츠가 아닌갖싶
가 싶습니다.
타 게임들은 리세 10회 하기도 힘든데 발키리커넥트에서는 50회 정도의 리세가 가능합니다.



1500다이아가 들어가는 초보자 응원소환에는 10회 2번동안 확정 5성캐릭 1개, 5성 무기 1개를 줍니다.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정말 유용하고 누구나 초반 진입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발키리커넥트 리세마라 공략 글이였으며, 초보자 진입 난이도가 낮아서 누구나 할 수 있기에 갓게임 추천해드립니다.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