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리세마라 공략 등급표 로그라이크 던전 게임 리뷰



간만에 나온 새로운 장르 


로그라이크 = 실패하면 모든것을 잃게 됩니다.



그것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플래닛의 신작 모바일게임 그린스킨 던전마스터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그린스킨만을 기다려왔습니다~ 오늘 나온 신작어플로 아직 많이 플레이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한달 전부터 공카를 넘나들며 GM메브님과 소통을 나눴으며, 오픈 당일 바로 글을 써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 취향저격 게임입니다. 오늘은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리세마라 공략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소소한 리뷰를 남겨보이겠습니다.





출석보상과 우편 보상입니다. 튜토리얼을 깨면 출석보상과 신규 보상으로 1000다이아와 5성 캐릭, 4성 캐릭, 골드 등을 주는데요! 여기서 특별 모집권 한장을 주는데 모집권에서는 4성 이상이 나와야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현학이 나왔습니다. 그린스킨 던전마스터에서는 캐릭터 이름을 한국 이름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오크도 한국이름이고, 100% 국산임을 제대로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일반 기본 뽑기입니다. 특별 모집권 3장을 기본적으로 주는데 여기서 특별모집을 눌러 4성 이상의 캐릭터가 나와야 리세마라에 조금 성공한 것입니다. 일반모집에서는 최고 3성이 최대지만 특별모집에서는 최대 5성까지도 주기 때문에 리세마라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리세마라는 총 10회 정도를 할 수 있습니다. 특별모집 10회로 5성 1개, 4성 2개 정도가 나오면 바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린스킨 등급표에 5성이 많기에 확률적으로도 충분히 리세마라를 오래하지 않아도 나올 사이즈입니다.






1회 돌릴 때 나왔던 3성들, 3성은 잘나와서 나중에 재료로 써도 되고, 진화하는데 있어서 필요시 되는 재료입니다. 캐릭 진화 시에 기본 본 캐릭 조각과 3성 캐릭들도 조각이 필요하기에 미리 진화를 눌러보고 본인이 원하는 조각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소환뽑기에서 다 주는게 아니라 선택제로 얻어갈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선택을 잘해서 뽑아야 합니다. 그린스킨 공략 중 이건 필수의 공략이예요.. 꿀팁이죠





그린스킨은 1인칭 던전 탐험 로그라이크 장르로, 던전에 입장하면 전후 좌우로 자유롭게 한칸씩 탐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던전 속에서 위치를 이동시켜가며 보물을 얻고, 버프, 저주 등으로 각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턴제 게임으로 공격 게이지가 차면 선 공격이 가능한 게임이라 민첩 위주의 캐릭들이 선제공격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또한 던전 들어가서 몹을 잡으면 렙업이 가능한데 던전을 다 돌고 나오면 리셋이 된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레벨은 클랜 렙에 따라서 수동으로 렙업을 시켜야합니다.)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리세마라 결과 후 얻는 캐릭터입니다. 4성 2개가 끝, 그리고 초기에 얻은 5성 1개, 4성 1개해서 총 투입할 수 있는 5성 1개와 4성 3개 입니다. 따지고보면 초반에 이렇게 출발해도 뭐 하나 딸리는게 없기에 그대로 진행시켜도 됩니다. 여기서 5성 조합을 맞추고 싶다 하신다면 5성 1개만 나오고 리세마라 종료 하시면 5성 2개, 4성 2개로 진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사, 암살, 법사, 탱커 이렇게 골고루 가는 조합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로그라이크 게임은 던전을 돌때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을 파밍하고, 강화시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파밍하는 재미도 있어서 던전을 돌다가 희귀템을 얻으면 일단 안전 100%인첸 5강화까지 시켜서 끼고 하시면 됩니다. 로그라이크 라는게 진짜 딱 죽으면 장비나 경험치, 돈 등 을 모두 잃기 때문에 던전 위치 선정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린스킨 공략에서는 미니맵에 좁은길과 긴 긴길이 존재는데 여기서 좁은길을 선택하는게 워프 타는곳이 가깝습니다. 괜히 멀리까지가서 몹한테 죽지 않게하기 위해서는 정말 위치 선정이 중요한 공략 중 하나입니다.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등급표는 이렇습니다. 5성이 최고이며, 여기서 추가적으로 진화라는게 있기 때문에 각성 같은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등급표에서는 5성이 이렇게 많은데 내 5성은 없다는게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리세마라 열심히 해서 5성 만들어야겠어요 


리세마라 방법은 다들 아시다시피 구글 아이디를 몇개 만들어놓은 후에 리세 실패 후 데이터 지우고 다시 받고 튜토리얼 깨고 다시 재 리세마라를 하시면 됩니다. 방법 모르는 분들이 있을까봐서 다시 한번 설명해드렸습니다. 5성 1개만 나와도 진행하기 때문에 초반에 어렵지 않게 나올 것 같습니다. 일단 그린스킨 던전마스터는 과금유도가 처음부터 있는것도 아니고 타 *슨의 스피*위* 같은 게임과는 다르게 초보 유저들도 손쉽게 다가갈 수 있고, 오로지 돈보다는 전략적인 면을 더욱 살린 게임 같습니다. 한국 게임산업에서 정말 필요한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무튼 저는 이만 그린스킨 던전마스터 리세[마라 공략 등급표 로그라이크 던전 게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