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카툰던전 공략 환생, 유물, 방치형RPG추천



(모바일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툰던전 이라는 방치형RPG게임 소개와 공략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유료게임인데 구글에서 무료로 배포되어 많은 유저들이 좋은평을 남긴게임입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카툰던전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고씽


일단 방치형게임인지라 미접속 보상이 있습니다. 경험치와 골드, 퀘스트골드, 석상조각을 줍니다. 석상조각은 수호신 업글에 필요한 재료이기 때문에 모아서 업글 하시는게 좋고요! 그리고 추가로 진행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광고를 틀고 난 후 2배속을 키고 끄시는게 좋습니다. 카툰던전 공략은 이것이지요!!! 광고 20초만 보면 됩니다.

가즈아!!

뽑기자체는 별다른게 안나옵니다. S급 서서 하나 얻은 후로는 얻은게 1도 없다는 사실!
s급 얻을려면 환생노가다를 하여 얻은 명패로 구입하시는게 빠를겁니다.

방치형RPG게임추천•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게임에서 환생하고 난 후에는 퀘스트 업글을 빠르게 하여 골드 수급을 높이시는게 좋습니다. 골드 수급에 따라서 격차가 많이 벌어지는게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골드격차를 줄일 퀘스트 업글이 이 게임, 아니 모든 방치형게임의 공략입니다. 카툰던전 또한 시스템은 다른 방치형게임들과 동일합니다.


스텟은 렙업을 하면 할수록 스텟을 주기 때문에 성장하는데 있어서는 환생을 해도 스텟은 남아있기 때문에 스탯작도 필수입니다. 초반에는 공격력을 올리는게 좋습니다. 스텟이 2이하짜리는 올 찍고 5이상부터는 나머지 스텟 다찍은 후 올리시기 바랍니다. 카툰던전 공략은 딱히 없고 노가다만이 살길입니다.

입문이벤트도 하여 보상이 많기때문에 손쉽게 보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이 많으면 초반 진입난이도가 참 쉬워집니다.  보석은 왠만하면 모앗다가 환생하는데 쓰시기바랍니다.


암거래상인에서 s급 영웅 구매할 수 있는데 약간 비싼 가격으로 살 수 있는데 뽑기보다는 무과금이라면 일주일만 노가다하면 그후부터는 쉽게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역시 방치형은 노가다로 시작해서 노가다로 끝나야죠!!




상위전생은 추가로 각성재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성재료에 따라서 강함의 정도가 상상 이상의 쎔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환생은 보석환생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절대적 필수 공략!!


유물뽑기는 환생 시 얻은 패로 뽑을 수 있는데 환생 후 유물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유물작으로 하여금 추가적인 옵션을 많이 얻어내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툰던전 공략 리뷰였습니다. 방치형RPG추천하면서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