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4)
18인치피자와 핫플음식들!! 핵꿀맛 집합소 안녕들 하셨는지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연말이라 바쁘기도 하고 많이들 사업이나 직장때문에 바쁘신데 연말일수록 더욱 맛있는 음식을 챙겨먹어야 합니다. 여러분들 핫플음식들 한번 만나볼까요? 18인치 피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장르 중에서 2순위에 해당되는 음식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 음식이며 치즈와 도우의 맛이 저를 녹아내리게 만들어주는 마법같은 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피자란 자고로 페파로니 피자가 너무 좋은데 친구 3명이 먹어도 거뜬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많은 친구들과 그 맛을 즐기고 싶다면 18인치 피자를 드시는게 좋아요ㅋㅋ연말 핫플음식은 뭐니뭐니해도 피자죠! 일본라멘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과 면이 많은 인기죠? 다들 아시겠지만 돈코츠라멘은 고기육수에 담백..
대관령 삼양양떼목장 대한민국 명소 안녕하세요ㅎㅎ 봄에 저는 친구와 함께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인기있는곳이죠 매년 사람들이 점점 는다고 하는데 포켓몬고 때문에 가는 분들도 정말 많아졌다고 합니다. 저는 그전에 친구따라 속초와 대한민국 명소인 삼양양떼목장에 다녀왔어요~ 진짜 속초 일출은 그야말로 최고였어요ㅎㅎ 진짜 너무 이쁘고 오는 분들은 정말 후회없을꺼예요! 연인이랑 간다면 정말 극추천해드립니다. 극극 추천!!!! 그리고 아침밥을 먹은 후 대관령에 위치한 삼양 양떼목장에 왔지요~! 제가 가본 곳 중에서는 진짜 최고입니다. 대한민국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엄청 아름다운 곳입니다. 한국이 아닌 해외의 알프스산맥의 분위기가... 절경입니다. 양떼도 막 돌아다니고 목장이 너무커서 버스타고 다녀야 합니다... 맨 아래서 정상까지 천천히..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 남편 토마스 사도스키 2세 궁금!! 안녕하세요~! 진짜 12월 1일 완전 놀라운 일이 일어났죠~!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임신이라니... 사실 결혼한지도 몰랏는데 임신이라니.. 완전 놀랍습니다. 대박 대박 대박...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토마스 사도스키의 결혼과 더불어서 임신까지 하다니...! 10세 연상으 남자가 결혼을 하였으며, 남자 배우 또한 훈남이네요~! 두분이 진짜 잘어울려요...! 사진만 봐도 깨알 돋죠? 예전에나 놀라웠지~ 요즘은 10살 차이는 그냥 애교라고 합니다. 10살이면 그냥 궁합 잘맞겠다라고 생각을 하죠~~~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토마스 사도스키랑 정말 잘어울리네요♧_♧ 개인적으로 아만다는 머리 내린게 존예... 너무 올빽하셨당ㅠㅠ 부담부담시렁..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 사진입니다. 와 이사진보고 하.. 나의 로망이 떠나는구..
징크스 스킨추천 [불꽃놀이, 슬레이어, 별수호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징크스 스킨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렇게 많지 않은 스킨이지만 이쁜게 많기에 4개중 3개를 소개합니다. 일단 들어오시죠~~~!!! 헿@_@ 불꽃놀이 징크스 불꽃놀이 징크스 진짜 이쁩니다. 가장 이쁜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불꽃놀이라서 로켓 터지는데 너무 이쁩니다. 징크스 스킨추천 해드립니다. 만약 하신다면 전 이걸 추천해드려요 젤이쁨!! 슬레이어 징크스 일단 타격감이 무거워보이는데 확연히 가벼운 징크스 평타보다는 좋습니다. Cs잘먹어지는 느낌 아시나요? 그런 느낌입니다. 인게임은 약간 지저분해 보일수있지만 진짜 좋습니다. 실제로 플레이 해보면 정말 좋습니다요! 슬레이어 징크스 스킨추천 해드림!!! 별수호자 징크스 별수호자는 되게 이쁩니다. 되게 되게 되게 이쁘고 퀄리티 엄청 높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