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카시오페아 템트리 롤시즌7 룬, 특성 공략 !!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마어마한 챔피언인 카시오페아템트리와 롤시즌7 특성과 룬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딜과 함께 카이팅이 되는 어마어마함을 가지고 있고, 딜 또한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미드 카시오페아 공략 가겠습니다!!!

 

 

 

 

빨강룬 - 마관 9개

 

노랑룬 - 방어 9개

 

파랑룬 - 성장쿨감 9개

 

왕룬 - 주문 3개

 

기본저긍로 마관은 필수로 올려주시고 방어도 기본적으로 올려줍니다.

성장쿨감은 상대가 AD일 경우에 가시고 AP면 성장쿨감보다는 마법저항을 올려줍니다.

왕룬에는 주문을 올려줘서 초반부터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카시오페아 템트리가 좀 강력하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줍니다~!!!

 

 

책략에 18을 기본으로 올려주고 흉포 vs 결의 를 올려줍니다.

기본적으로 책략에 폭풍전사의 표효를 올려줘서 빠른 카이팅을 보여주세요!! E스킬 카이팅이 가능하여 빠른 이속으로 인하여

하드캐리가 가능합니다. 진짜 최고 최고 최고!!! 그리고 공격적인 폭딜을 가시려면 흉포를 가줍니다.

약간 방어적으로 가시려면 결의에 올려주세요~!!! ㅎㅎ

카시오페아공략!!

 

 

 

말이 필요 없습니다. 진짜 유체화랑 점멸은 필수입니다.

정말 제일 좋아요!!! 폭풍전사와 시너지는 유체화가 제일입니다.

점화를 올리셔도 좋아요~!

 

 

이제 패시브는 이속 증가 입니다. 카시오페아템트리에는 일단 장화 아이템을 구입하지 못합니다. 장화를 구매하지 못하는 대신

패시브로 레벨 당 이속 4를 얻습니다. 18렙 기준으로 총 72의 이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화가 필요 없을 만큼 엄청난 이속을 올려줍니다.

폭풍전사, 유체화와 시너지가 정말 좋습니다. 카시오페아 스킬 콤보는 이렇습니다!!

 

Q > E > E > Q > E > W > E > R > E > E > E

 

Q > E > E > W > E > E > R > E > E

 

Q 안맞으면 다시 Q 맞출때까지 콤보는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R 점멸 로 하여금 시작을 하셔도 좋습니다.

 

 

카시오페아 템트리

 

첫 스타트는 여눈을 가줍니다. 여눈을 가는 이유는 마나소모가 크기 때문에 꼭 가주도록 합니다.

그리고 카시오페아템트리는 1코어로는 모렐로를 가줍니다. 치유감소와 동 죽첩이랑 모렐로 효과는 정말 개꿀입니다.

그러므로 모렐로를 1코어로 가시고 2코어로는 대천사를 가거나 상대 라이너 AD면 존야, AP면 심홀을 가준 후에 대천사를 가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4코어는 마저 뻥튀기 공허의지팡이를 가주세요!! 이건 꼭 가야합니다. 카시오페아템트리는 또 5코어로 라일라이가 있어요! 라일라이는

카이팅 하는데 정말 최적의 조건을 갖춘 템입니다. 스킬로 인해 상대를 느리게 하기 때문에 정말 좋아요!!

그리고 라바돈은 이 모든 주문템을 뻥튀기 시켜주는 어마어마한 극딜템입니다. 취향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템트리는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라일라이, 라바돈, 수호천사 등 이렇게 3개의 템은 5~6코어로 상황에 따라 골라 가주세요~ 수호천사 효과가 빠지면 두개의 템을 맞추셔도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시오페아 템트리 공략과 룬 특성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