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몬내미 게임!!

스피릿위시 장비 리세마라공략, 레전드무기 직업조합, 직업추천 순위 공개 무과금 팁


초대작 스피릿위시 공략

무과금 팁 소개와 함께 공략 갑니다.



드디어 오늘 오픈하는 스피릿위시
클베유저로써 정말이지 이런게임은 다시없을 최고의 재미를 보여주는 판타지게임입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를 연상시키는 캐릭터들과 풍미넘치는 그래픽

누구나 손쉽게 즐겨할 수 있는 스피릿위시 입니다. 약간의 방치도 섞어있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가 쏠쏠하고 직업이 하도 많아서 조합에 따라 플레이방식이 전혀 틀려집니다.

스피릿위시 공략과 장비리세마라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께요~


일단 스피릿위시 직업조합은 초반에 뭘해야될까? 고민하기도 하는데 스타트 직업은 전사, 궁수, 성직자입니다. 성직자는 무조건 필수입니다. 키우실때 힐러가 없으면 정말 힘들어요
그리고 카드를 얻어서 캐릭이 좀 생긴다면 야만전사 + 예언자 + 음유시인 조합도 정말 좋습니다. 야만전사에게 올 딜을 투자하고 예언과 음유가 뒤에서 서포터 해주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템이 좋으면 전궁궁으로 빠른사냥을 즐기시면 됩니다.  템은 진짜 리세마라 없이는 무과금으로 스타트하기 힘들기 때문에 장비 리세마라는 꼭 하셔야합니다.
무과금으로 편하게 가고싶은 분들은 말이죠!

꽤나 고생하실테지만요...



그리고 스피릿위시 장비리세마라 중에서도 등급이 존재합니다. 레전드 등급을 먹으면 되는데 레전드 등급이 기본 레전드, +레전드, ++레전드가 존재합니다.

제일좋은건 뭐니뭐니해도 ++겠죠? ㄱㄱ무조건...^^
리세마라 하면서 그 중 아무거나 먹어도 되지만 이왕이면 가장 높은 등급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효율성 없고 별로인것은 창, 양손검, 양손도끼와 같은 양손 무기들 입니다. 약간의 속도가 중요시되는 게임이라 성장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한방한방보다는 빠른성장의 무기를 끼는것이 좋고, 가장 많이 쓰는 한손무기들을 얻으셔야 합니다.
랜덤이라 리세마라가 필요하지만 한손무기, 활, 지팡이 등 초반에 필요한 스타트 직업들의 템이 나오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스피릿위시 공략과 장비 리세마라 방법은 이렇습니다.

1.구글 계정은 무한으로 가입이 되기 때문에 구글계정을 많이 만들어놓는다.

2. 구글 계정 접속 후 튜토리얼을 끝내고 장비, 캐릭 리세마라를 하고 원하는게 나오면 스톱

3. 아니면 다시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앱데이터 삭제 후 다시 리세 시작

4. 이런식으로 연속진행

직업입니다. 기존 직업이 이렇게 많은데 추가직업이 나올수도 있다고 하는군요...ㅎ
일단 스피릿위시 리세마라 중에서 직업 리세마라도 존재하지만 직업은 퀘스트를 통해서 11명의 직업을 공짜로 주기 때문에 캐릭에 대한 미련은 버리셔도 됩니다. 초반엔 일단 기본직업으로 렙업 후 템파밍으로 세팅한다음 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나마 소개해드린 스피릿위시 장비리세마라 공략과 운영 무과금 팁 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