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5 공략 리세마라 ? 스타터 3성 선택권 간단리뷰

몬내미 게임!!|2019.02.22 09:45

단비같은 존재


게임이 나오다가 소식이 없었지만 드디어 나왔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어로즈5 라는 게임의 기본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리세마라? 는 없지만 스타터 3성 선택권과 간단 리뷰 글입니다. 일단 이게임은 첫 화면 때문에 끌려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세븐나이츠와 별이되어라 를 섞어놓은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간단하게 공략과 리뷰 갑니다.




히어로즈5는 초반이 좀 어려운 게임입니다. 일하면서 하기에는 약간 아쉬운 게임이지만 초반만 공들여서 게임을 하다보면 자동사냥으로 인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5는 모험, 상점, 쟁탕전, 설원, 길드, 증명의 동굴, 각성, 대장간 등 각종 컨텐츠가 존재합니다. 



모험에서는 올 자동사냥이 아닌 1회를 3성으로 깨야만 오토가 켜지기 때문에 단계별로 지나갈때 손수 스킬을 써야 합니다. 스킬을 안쓰고 플레이 하면 1-5만 가도 힘겹게 이길까 말까입니다. 스킬의 활용도가 엄청 큰 게임인것은 확실합니다. 초반부터 약간 단계가 어렵다고 해야할까요? 조금은 힘겹게 이긴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초반 밸런스가 좀 어렵습니다.





그리고 히어로즈5 리세마라는 없습니다. 출시 첫날이라고 해서 보석을 뿌리는것도 아니고 3성 선택권 하나를 주긴 하는데 리세마라는 없고, 1회 당 300보석이라 1-10을 깨야 보석 300개가 모일까 말까고, 히어로스톤이라고 영웅이 바로 나오는게 아닌 조각을 모아야 하므로 개인적으로는 비추천하는 뽑기라고 생각합니다. (뽑기 중에서 제일 극혐인것이 영웅 조각 뽑기)




3성 히어로를 봅을 수 있는데 80조각을 얻어서 캐릭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 히어로는 오류로 인해 80조각만 주고 바꿀 수 도 없는 이상한 캐릭터가 되어버렸지요 (오류...) 시작부터 오류가 있어버리네요... 저 영웅 빼고 골라주세요~ 도감에는 캐릭 자체가 존재하지 않다고 뜨네요.. 역시 블랙...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턴제 게임인데 기본 평타는 알아서 자동으로 때리지만 스킬만은 손수 눌러줘야 합니다. 스킬을 손수 누르는 것과 아닌것의 차이가 엄청 나게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기본 스타터 캐릭터들은 퀘스트를 깨면 조각을 주기 때문에 업글을 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5 공략은 퀘스트 위주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웅들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조각을 얻어서 성장시키기도 가능하고 영웅조각을 모아 강화, 스킬 포인트로 스킬들의 렙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비중이 크다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성장동력은 무조건 조각으로 대체해야하기 때문에 돈을 엄청 써야 합니다. 엄청... 시작부터 과금의 기운이 어마어마하게 보이는 게임이네요... 쯔쯔..



이렇게 영웅 조각 모아서 성장시키세요... 흑수저인 저같은 애들은... 그냥 키우는게 답..


업적이나 미션 등으로 성장하세요




골드뽑기, 마지막으로 뽑기에는 골드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골드에서는 제조법이나 원소, 비약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루비 뽑기에서도 재료들이 나오기 때문에 영웅 뽑기의 확률을 좀 상향 시켜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진심임..)


그럼 이상으로 히어로즈5 공략 스타터 3성 선택권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