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33)
던브레이크 공략 리뷰 리세마라 노가다, 생각 외의 노잼 게임 던브레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브레이크 공략 아닌 공략과 리세마라? 등 간단한 리뷰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던브레이크라는 게임이 오픈 된다고 했을때 뭔가 고전적인 느낌도 보이고 일러스트 자체가 약간 2013년도의 추억풍을 느끼게 해줄 게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고전 게임 핵좋아함...!!) 그래서 들어가보았는데 라그나로크 콜라보를 하여 출시를 했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를 하고 들어가봤어요! 그래픽은 괜찮지만 조잡한 액션과 개인이 컨트롤 하기에는 약간 복잡함이 보입니다. AB커맨드로 황금비율 액션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일단 이야기를 벗어나서 던브레이크 공략은 빠른 자동사냥과 함께 임무, 진행퀘스트를 깨다보면 보석을 얻습니다. 보석으로 마네키네코 룰렛을 돌려 보석을 뻥튀기 시켜..
어나더에덴 공략 리세마라 티어 등급표 정리 싱글RPG턴제게임 무과금 [4성선택권] 시공을 넘는 고양이 싱글 플레이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나온 싱글게임인 어나더에덴 공략과 리세마라 등급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출시 전부터 엄청난 인기로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인디 게임 말고는 싱글게임이 잘 나오지 않은 모바일게임 판국에서 싱글게임으로 대박을 친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싱글RPG턴제게임으로 일단 들어와서 구경 한번 하고 가세요~ 리뷰 빡세게 갑니다. 진짜 100% 싱글입니다. 타 유저와 경쟁도 없고 타협도 없는 게임이라 굳이 과금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게임입니다. 왜냐면 경쟁 상대가 없기 때문에 누구보다 강해지고 누구보다 좋은 아이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혼자 성장해 나가면서 즐기면 되는 싱글게임이기에 추천해드리는 갓게임입니다. 게임 플레..
카툰던전 공략 환생, 유물, 방치형RPG추천 (모바일작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툰던전 이라는 방치형RPG게임 소개와 공략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유료게임인데 구글에서 무료로 배포되어 많은 유저들이 좋은평을 남긴게임입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간단하게나마 카툰던전 공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고씽 일단 방치형게임인지라 미접속 보상이 있습니다. 경험치와 골드, 퀘스트골드, 석상조각을 줍니다. 석상조각은 수호신 업글에 필요한 재료이기 때문에 모아서 업글 하시는게 좋고요! 그리고 추가로 진행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광고를 틀고 난 후 2배속을 키고 끄시는게 좋습니다. 카툰던전 공략은 이것이지요!!! 광고 20초만 보면 됩니다. 가즈아!! 뽑기자체는 별다른게 안나옵니다. S급 서서 하나 얻은 후로는 얻은게 1도 없다는 ..
엑소스히어로즈 공략 선별 리세마라 등급표 1티어, 2티어 모아보기 가챠 핵추천게임 안녕하세요~!! 희대의 명작 이라고 뽑힐만한 게임이 나왔습니다. 예... 대작입니다. 제가 기다려온 게임이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소스히어로즈 공략과 리세마라를 꼭 해야하는 게임, 그리고 등급표가 나와있는 1~2티어 등급에 대해서 알아볼꺼예요~ 간략한 정보들과 오픈베타시 등급표나 리세마라 등이 필요한 턴제 게임이라 등급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면서 이번 게임 소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턴제 RPG 엑소스 히어로즈는 고대 용의 저주, 그리고 사라진 황제의검 엑시스투르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많아서 스토리를 읽으면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흥미로운 스토리를 경험하실 수 있고, 스킵의 황제시라고 해도 한번쯤은 읽어볼만한 스토리가 많습니..
좀비여고 공략 캐릭뽑기 리세? 디펜스좀비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여고 라는 게임의 간단한 공략과 게임방식에 대해서 소갤 해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일단 바리게이트를 치고 좀비를 막는 디펜스 게임인데요 리세마라도 가능하고 등급에 따라 스킬이 다양하고, 총이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등급이 낮아도 총이 좋으면 C급도 S급의 기능을 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좀비여고 공략과 디펜스좀비게임 추천해드리면서 시작합니다. 맨처음 총 선택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총의 화력이나 연사, 총알 수는 자동소총이 월등합니다. 권총류는 한방한방이 강력한 대신 총알이 적어서 유지력이 좀 떨어집니다. 후반에나 권총 사용을 권합니다. 초반에는 레드폭스로 사용하다가 S급 총 나오면 갈아타세요 캐릭터는 알아서 줍니다. 리세마라를 하지않고 그냥 즐겨도 나름 초반에 사..
레오나템트리 롤시즌9 공략 서폿 룬, 스킬콤보 카운터 챔피언 엄청 강력한 챔피언! 서폿계에서도 정말 강력함을 가져오는 레오나 공략 한번 가보도록 합시다.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오나템트리와 롤시즌9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서폿 챔피언으로 엄청난 피지컬을 보여주는 cc계의 엄청난 챔피언입니다. 오늘 레오나 서폿 공략 가봅시다. 스킬 콤보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서폿 중에서도 단단함으로 무장된 막강 탱커이기에 소개 가보겠습니다 들어오시죠!! 레오나 룬 여진은 레오나와 최고 시너지를 가져오는 룬입니다. 그리고 철거는 포탑 철거에 엄청나게 빠른 효과를 주기에 운영으로 포탑 철거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진입 챔피언인 레오나에게는 뼈방패가 좋은 서너지를 가져옵니다. 레오나 롤시즌9 룬은 이렇게 올려줍니다. 모든것이 레오나에게 효율로 만땅인 룬입니다. 점멸 점화 두개를 들..
아무무템트리 롤시즌9 정글공략 극딜 아무무 룬, 스킬콤보 공략 카운터 극딜 아무무의 궁은 상상 이상을 초월한다.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다. - 룰루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시즌9를 맞이하여 탱보다는 극딜을 추구하는 아무무템트리와 정글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정글러 중에서 가장 초식적인 챔피언으로 알고 있는데 초반에는 정말 초식의 초식을 더한 자연 그 자체의 챔피언이지만 중반부터는 진짜 폭딜을 자아내는 정글러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공략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들어오시죠!! 아무무 공략!! 가즈아!! 아무무 룬 기본적인 룬 세팅입니다. 결의를 주로 가지만 극딜 아무무에게는 지배와 마법을 가주는게 더욱 강력함을 더해줍니다. 아무무는 결의보다 지배 감전이 더 효율적입니다. 아무무의 W와 시너지가 좋기 때문에 빠른 감전이 터지기 때문에 순간적이 폭딜이 가능합니다. 돌발일격은 마..
스피릿클래시 공략 리뷰 크리처 전략턴게임 추천 스피릿클래시 공략 스피릿위시 검색하다가 알아낸 게임! 하지만 전략 게임으로써 정말 중독성 넘치는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피릿클래시 라는 게임의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략 보다는 리뷰 형식이므로 그냥 편안하게 봐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스피릿 클래시는 덱 기반의 게임을 샐옵게 해석하여 수집을 기반으로 육성의 재미를 추가시킨 색다른 전략 육성 게임입니다. 요즘 나온 게임은 아니지만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1:1 전략으로 인하여 상대에게 승리를 얻어내는 게임인데 재미있고 굳이 과금 없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간단하게 나마 공략아닌 공략과 리뷰 보러 가시죠 맨 처음 마스터를 고르게 됩니다. 마스터는 아무거나 찍으셔도 되요 튜토리얼이 끝나면 나머지 마스터도 사용할 수 있게 해줍..